[Hinews 하이뉴스] SPC그룹의 IT 서비스 및 마케팅 계열사인 SPC 섹타나인이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연말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와 다양한 굿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 ‘해피팝업(HAPPY POP-UP)’을 선보인다.
SPC 섹타나인, 연말 최대 50% 할인 '해피팝업' 기획전 개시 (이미지 제공=SPC그룹)
해피팝업은 지난 7월부터 해피포인트 회원만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되어 온 SPC 통합 프로모션이다. 이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 혜택을 선별된 형태로 제공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연말 시즌의 ‘해피팝업’ 기획전은 12월 21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열린다. 파리바게뜨, SPC삼립,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잠바 등 총 7개의 주요 SPC 브랜드가 참여하여 연말 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의 핵심인 케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파리바게뜨의 2025 홀리데이 시즌 대표 케이크인 ‘베리밤(BERRY BOMB)’은 20% 할인된 가격에, 배스킨라빈스의 ‘골든 브륄레 판타지’를 포함한 시즌 케이크 4종은 최대 25%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스쿠찌의 ‘원더랜드 트리’를 포함한 홀 케이크 12종은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SPC삼립이 포켓몬코리아와 협업하여 출시한 ‘피카츄의 초코바나나 몬스터볼 케이크’에는 20% 혜택이 주어진다.
케이크 외에도 겨울철 간식과 라이프스타일 굿즈에 대한 할인도 풍성하다. 삼립호빵은 30% 할인,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와 협력해 출시된 배스킨라빈스의 겨울 굿즈(이어머프, 블랭킷)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은 50% 할인, 쉐이크쉑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40% 할인이 준비되어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해피포인트 회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급 기획전 ‘해피팝업’을 진행한다,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풍성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