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5배 커진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

산업 > 유통

SPC 던킨, 5배 커진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

애니메이션 속 호머 심슨의 도넛 그대로 구현, 연말 홈파티 겨냥해 대형화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5-12-19 09:38

[Hinews 하이뉴스]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의 아이콘을 대형화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력해 전개 중인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의 네 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이다.

SPC 던킨,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 (이미지 제공=SPC 던킨)
SPC 던킨,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 한정 출시 (이미지 제공=SPC 던킨)

앞서 던킨은 12월 초 이달의 도넛으로 심슨 핑크 도넛을 출시한 바 있다. 이 제품은 애니메이션 심슨 가족의 주인공 호머 심슨이 가장 즐겨 먹는 분홍색 링 도넛을 실제와 흡사하게 구현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새롭게 공개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기존 제품보다 중량이 약 5배 늘어난 300g에 달하는 거대한 크기가 특징이다.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분홍색 코팅 위에 다채로운 색감의 스프링클을 듬뿍 뿌려 원작의 생동감을 살렸다. 도넛 내부에는 상큼한 딸기 필링과 부드러운 화이트 크림을 가득 채워 맛의 풍미를 더했다. 압도적인 크기 덕분에 케이크 대용으로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아 연말 파티용 디저트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이 제품은 던킨 원더스 청담과 던킨 원더스 강남 매장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심슨 가족 팬들에게 작품을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인 원작의 도넛을 압도적인 크기로 구현한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연말 시즌 유쾌한 분위기를 더하는 제품이다. 연말 홈파티나 크리스마스 시즌에 잘 어울리는 이색 디저트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