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새해 첫날부터 '고래잇 페스타' 개최… 행사 규모 대폭 확대

산업 > 유통

이마트, 새해 첫날부터 '고래잇 페스타' 개최… 행사 규모 대폭 확대

행사 기간 7일로 늘리고 품목 30% 확충해 고객 혜택 강화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5-12-22 09:37

[Hinews 하이뉴스] 이마트가 내년 1월 1일부터 새해의 포문을 여는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민물장어, 반값 후라이드 치킨, 삼겹살, 딸기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핵심 상품을 중심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마트가 내년 1월 1일부터 새해의 포문을 여는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시작한다. (이미지 제공=이마트)
이마트가 내년 1월 1일부터 새해의 포문을 여는 대규모 할인 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시작한다. (이미지 제공=이마트)

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할인 이벤트로, 올해 총 10회에 걸쳐 진행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 측에 따르면 올해 행사 기간 중 방문한 고객은 약 2,300만 명에 달하며,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최대 82%까지 급증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마트는 내년부터 행사의 규모를 대대적으로 확장하기로 했다. 기존에 주말을 포함해 3일에서 4일간 짧게 운영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행사 기간을 7일로 연장한다. 또한 행사 대상 품목을 기존보다 30% 늘려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접근성도 한층 강화된다. 기존 이마트 매장은 물론 전국의 이마트에브리데이와 노브랜드 전문점까지 행사 채널을 확대해 어디서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행사의 핵심인 고래잇템 라인업을 강화해 이마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과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마트는 '고객이 응(÷)할 때까지 혜택을 나누겠습니다. 이마트는 갈수록 고래잇'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내년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고래잇'(Great)한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