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혜택 및 기간 확대

산업 > 유통

이마트,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시작... 혜택 및 기간 확대

내년 2월 6일까지 43일간 진행,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5-12-23 09:25

[Hinews 하이뉴스] 이마트가 오는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43일 동안 2026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미지 제공=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26일부터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미지 제공=이마트)

이번 행사는 명절 선물을 미리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지난 설보다 운영 기간을 9일 더 늘린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중 행사카드로 결제하거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은 상품별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결제 금액 규모에 따라 최대 750만 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역대급 구매 보상안도 마련됐다.

이마트는 지속되는 고물가 기조 속에서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했다. 특히 선호도가 높은 직경매 암소 한우 세트 물량을 지난 행사 대비 2배 이상 확보했으며, 10만 원 미만의 가성비를 갖춘 수조기 굴비 세트와 만감류 세트 등 신규 상품군을 새롭게 선보인다. 주류 카테고리에서도 인기 위스키와 와인 세트의 가격을 지난 설보다 낮게 책정해 경쟁력을 높였다.

이번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과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SSG닷컴 역시 행사카드 할인과 금액대별 SSG머니 증정 등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명절 수요 선점에 나설 계획이다.

배송 서비스의 신뢰도 제고를 위한 보상 제도도 운영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 예정일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최대 100만 원의 이마티콘을 지급하는 '선물세트 배송안심 보상제도'를 도입해 대량 구매 고객의 편의를 도모했다.

업체 관계자는 "일찍 구매할수록 혜택이 커지는 사전예약의 특성을 살려 역대 최대 규모의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