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는 지난 13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벨로테로® 전문가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다밀도 공법 기반 특성과 임상 활용법을 주제로 진행됐다. 참석 의료진들은 부위별 시술 접근법, 노화 패턴 분석, 제형 선택 기준, 층별 시술 전략 등 실제 임상 경험을 공유하며 자연스러운 결과를 구현하기 위한 실질적 노하우를 나눴다.
연사로 참여한 남기진 닥터에버스의원 원장은 광대 아래와 앞쪽 뺨 볼륨 개선 사례를 소개하며 “부위별 공간과 제품 특성을 고려한 볼륨 배치가 자연스러운 결과를 만든다”고 설명했다.
박종훈 오운의원 원장은 눈밑과 중안부 개선 사례를 공유하며 “층별 제형 적용으로 깊이와 볼륨을 조화롭게 연결하면 과도한 볼륨 없이도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규채 황금피부과 원장은 팔자주름 시술에서 깊은 층의 구조적 지지와 표층 라인 정리를 통해 자연스러운 개선을 강조했고, 레디피부과 민정 원장은 볼류마이징 사례에서 비율과 대칭을 먼저 확인한 뒤 제품을 적용하는 전략을 공유했다.
김주하 스토리피부과 원장은 “벨로테로®는 CPM™ 기술로 조직 내에서 균일하게 퍼지고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표정 변화에도 안정적인 결과를 제공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