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SSG닷컴이 이마트와 함께 우수 신선식품을 선별하여 고객에게 소개하는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24일 밝혔다.
SSG닷컴 이마트와 협업해 초신선 발굴 프로젝트 본격 시행 (이미지 제공=SSG닷컴)
이번 프로젝트는 쓱닷컴 신선은 이마트로부터라는 브랜딩 캠페인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되었다. 맛과 품질, 신선도가 검증된 이마트의 대표 신선식품을 SSG닷컴에서 매주 한두 품목씩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핵심이다.
SSG닷컴은 온라인을 통한 신선식품 구매를 주저하는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구성을 시도했다. 단순 상품 노출을 넘어 산지와 품종, 영양적 특성, 조리법 등 상세한 정보를 영상과 이미지, 도표를 통해 입체적으로 전달하여 구매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앞서 SSG닷컴은 이달 들어 제주 골드키위, 금한돈 삼겹살, 엔비사과, 자유방목 블랙앵거스 소고기 등을 초신선 상품으로 선정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어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는 왕블루베리와 아그로수퍼 한입삼겹살을 새로운 초신선 상품으로 낙점하고 특가 행사를 병행한다.
특히 칠레산 왕블루베리는 단단한 과육과 높은 당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해당 상품과 함께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와플, 오버나이트 오트밀 등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할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이마트와의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신선식품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라며 "엄선된 초신선 상품 또한 쓱배송을 통해 주간과 새벽 시간에 빠르고 편리하게 수령할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