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새해를 기념하는 기획 굿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W컨셉과 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로, 트렌드에 민감한 2030 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접점을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9일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 브랜드관을 개설하고 새해를 기념하는 기획 굿즈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스타벅스)
이번에 공개되는 해피 포니 팜(Happy Pony Farm) 굿즈 9종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스타벅스의 글로벌 신년 라인업 중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는 상품이다. 국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없이 온라인을 통해서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단품 구매 시 5%, 세트 상품 구매 시 10%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 텀블러 쿠폰과 리유저블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9CM 내 마련된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할인 쿠폰이 별도로 제공된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2030세대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