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ABC마트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하여 겨울 캠핑을 콘셉트로 한 이색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ABC마트는 26일 서울 성수동에 팝업스토어를 공식 오픈하고 내년 1월 18일까지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ABC마트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협업하여 겨울 캠핑을 콘셉트로 한 이색 팝업스토어를 선보였다. (이미지 제공=ABC마트)
이번 팝업스토어는 '낯선 조합이 더 재밌잖아'라는 슬로건 아래 조성됐다. 실내 공간은 따뜻한 느낌의 우드 톤과 야외 활동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웃도어 소품들로 꾸며져 방문객들에게 도심 속 캠핑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내년 3월 같은 장소에 새롭게 문을 열 ABC마트의 대형 매장인 그랜드 스테이지 오픈을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연계 이벤트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아디다스의 최신 신발 라인업과 의류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순히 상품을 전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방문객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포토부스와 스탬프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가 마련됐다. 스탬프 미션을 모두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향후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색적인 콘셉트의 협업 팝업을 통해 차별화된 체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