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이니스프리가 인기 캐릭터 뚱시바와 손잡고 특별한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동시에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니스프리, 캐릭터 ‘뚱시바’ 협업 기획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이니스프리)
기획세트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그린티 PDRN 스킨부스터 앰플, 비타민C 캡슐 세럼 등 총 3종으로 준비됐다. 각 세트에는 본품과 더불어 뚱시바 캐릭터가 담긴 소장 가치 높은 키캡 키링이 증정품으로 포함된다. 해당 제품들은 오는 12월 31일부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이니스프리는 12월 3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한 달간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 뚱시바의 레티놀 시크릿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매일 오후 12시 30분부터 21시까지 제품 체험존과 이벤트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 참여 결과에 따라 레티놀 시카 앰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별도의 스페셜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