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가 2026년 새해를 맞아 활력을 불어넣을 아사이베리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아사이 에너지로 더하는 활력(Glow Up with Acai Energy)’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신메뉴는 슈퍼푸드로 알려진 아사이베리를 주재료로 하여 맛과 영양, 비주얼을 모두 공략했다.
잠바(Jamba),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활용한 새해 신제품 3종 출시 (이미지 제공=SPC그룹)
이번 라인업은 한 잔의 음료로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스무디 2종과 영양 균형을 맞춘 보울 1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핑크 아우라 아사이 스무디’는 아사이베리 스무디 위에 핑크빛 베리 바나나 스무디를 올렸으며, ‘블루 웨이브 아사이 스무디’는 트로피컬 풍미의 블루 스피루리나 스무디를 조합해 감각적인 색감을 연출했다. ‘시그니처 글로우 아사이보울’은 리얼 아사이베리 스무디에 생딸기, 블루베리, 그래놀라 등을 듬뿍 담아낸 정통 스타일로, 피넛버터를 추가해 풍미를 높일 수 있다.
잠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부터 30일까지 홈트레이닝 플랫폼 콰트(QUAT)와 손잡고 ‘에너지 UP 챌린지’를 진행한다. 콰트 앱을 통해 4주간 총 4회의 운동 미션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수퍼 아사이베리 에너지보울 및 스트로베리 와일드 무료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오더 앱을 이용해 신제품 주문 시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통해 음료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잠바 관계자는 “고객들이 새해를 일상 속 웰니스 라이프와 함께 시작할 수 있도록 건강한 아사이베리 신제품과 참여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잠바의 신메뉴로 활기찬 한 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