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코어, 스테디셀러 간식 재해석한 반려견 장난감 ‘하이메이’ 시리즈 론칭

산업 > 유통

네츄럴코어, 스테디셀러 간식 재해석한 반려견 장난감 ‘하이메이’ 시리즈 론칭

하루 유산균·치즈춥스 등 인기 제품 모티브… 놀이와 간식 결합한 노즈워크 4종 출시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14 11:33

[Hinews 하이뉴스]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네츄럴코어가 자사의 대표 인기 간식 제품들을 모티브로 기획한 반려동물 전용 장난감 ‘하이메이(Hi-MAY)’ 시리즈를 시장에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네츄럴코어의 식품 제조 노하우와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하여 브랜드 영역을 용품 분야로 확장하려는 시도의 일환이다.

네츄럴코어, 스테디셀러 간식 재해석한 반려견 장난감 ‘하이메이’ 시리즈 론칭 (이미지 제공=네츄럴코어)
네츄럴코어, 스테디셀러 간식 재해석한 반려견 장난감 ‘하이메이’ 시리즈 론칭 (이미지 제공=네츄럴코어)

하이메이 시리즈는 ‘하루 유산균’과 ‘치즈춥스’ 등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간식 디자인을 감각적으로 재해석한 노즈워크 장난감 4종과 라텍스 테니스공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제품 기획 단계부터 실제 직원의 반려견이 모델로 참여해 실용성을 높였으며,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놀이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간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세부 제품군을 살펴보면, ‘하루 유산균 노즈워크 토이’는 2017년 첫 출시 이후 300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국민 간식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내부 공간에 간식을 숨겨둘 수 있는 구조를 채택해 반려동물의 후각 탐색 본능을 자극하고 지능적인 놀이 활동을 유도한다.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기록한 치즈춥스를 모티브로 한 ‘치즈춥스 콤보토이’ 라인은 100% 무독성 라텍스 소재를 사용하여 반려동물이 물고 뜯어도 안전하도록 제작됐다. 내장된 삑삑이 소리와 입체적인 촉감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다채로운 자극을 제공한다.

네츄럴코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를 추첨해 하이메이 장난감과 간식, 사료 샘플 등을 제공하며, 해당 제품들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식품 외에도 반려동물의 일상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으로 브랜드 영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장난감 시리즈를 론칭했다"라고 설명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