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세븐틴 유닛 도겸·승관과 협업…신보 발매 기념 콜라보 메뉴 출시

산업 > 유통

설빙, 세븐틴 유닛 도겸·승관과 협업…신보 발매 기념 콜라보 메뉴 출시

블루베리·에스프레소 활용한 감성 디저트, 오는 2월 19일까지 한정 판매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15 09:30

[Hinews 하이뉴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그룹 세븐틴의 실력파 유닛 도겸X승관의 새 앨범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협업 메뉴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티스트의 음악적 감성과 설빙 특유의 디저트 노하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설빙, 세븐틴 유닛 도겸·승관과 협업 콜라보 메뉴 출시 (이미지 제공=설빙)
설빙, 세븐틴 유닛 도겸·승관과 협업 콜라보 메뉴 출시 (이미지 제공=설빙)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자니..블루 설빙'과 '아포..가또 설빙' 등 총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으며, 오는 2월 19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첫 번째 메뉴인 '자니..블루 설빙'은 블루베리와 치즈를 주재료로 사용하여 앨범의 무드를 담은 시각적인 블루 톤 비주얼을 완성했다. 두 번째 메뉴인 '아포..가또 설빙'은 진한 에스프레소와 딥초코의 씁쓸하면서도 깊은 맛을 강조해 차별화된 풍미를 선사한다.

신곡 및 앨범의 콘셉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서울과 부산의 주요 거점 매장에는 앨범 콘셉트를 반영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메뉴 주문 시 앨범 테마가 적용된 전용 종이 픽과 띠지가 함께 제공되며,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협업을 위해 특별 제작된 전용 배달 용기가 증정된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활발히 전개된다. 오는 18일까지 설빙 공식 앱을 통해 사전예약 행사가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이번 앨범의 미공개 포토 엽서 세트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음악이 가진 특유의 감성을 디저트라는 매개체로 확장해 고객들이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지속하여 브랜드 경험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