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영유아 및 아동 전문 플랫폼 무신사 키즈가 다가오는 신학기 시즌을 겨냥해 책가방을 중심으로 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무신사 키즈, 2026 신학기 책가방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제공=무신사)
'2026 무신사 키즈 책가방 페스티벌'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오는 24일까지 이어진다. 이번 기획전에는 디스커버리, 빈폴, 엠엘비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200여 개 주요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 품목은 신학기 필수품인 책가방을 비롯해 아우터, 신발 등 총 4,000여 개의 키즈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들은 이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키즈는 행사 기간 중 참여 브랜드들의 대표 상품을 활용한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하며 신학기 코디네이션을 제안한다. 또한,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높이기 위해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매일 오전 11시에는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추가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병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학부모와 고객들의 관심이 가장 높은 핵심 상품군을 한자리에 집약했다"라며 "다채로운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