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은 2026년 말의 해를 기념해 긍정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3종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해를 상징하는 동물인 말(馬)과 제품의 핵심 원료인 마요네즈의 발음 유사성에서 착안한 독특한 네이밍이 특징이다. 이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를 다짐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격려하며 한 해를 활기차게 이어가길 바라는 브랜드의 응원 의미를 담아냈다.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3종을 선보였다. (이미지 제공=SPC)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는 에그마요, 바질마요, 참치마요 등 대중적인 선호도가 높은 고소한 토핑에 신선한 당근채를 곁들여 맛의 조화와 영양 균형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단백질 함량이 높은 원재료를 풍성하게 사용해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하며,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영양 섭취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한 끼 식사 솔루션을 제안한다.
제품군은 총 3가지의 차별화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할라피뇨바베큐소스로 감칠맛을 살린 훈제목살과 부드러운 에그마요가 조화를 이룬 미루지마요 훈제목살에그마요, 향긋한 바질마요소스에 한입 크기의 닭가슴살 큐브치킨과 아몬드, 크렌베리를 더해 씹는 식감을 극대화한 멈추지마요 바질큐브치킨마요, 그리고 담백한 참치마요에 불닭소스의 매콤한 풍미와 치킨 토핑을 조합한 흔들리지마요 매콤치킨참치마요 등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삼립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자 재치 있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기획했다. 2026년에도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