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브랜드 앰버서더인 세븐틴 민규의 모습이 담긴 포토프레임 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의 대표 보습 제품인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련됐다.
이니스프리, 브랜드 앰버서더 세븐틴 민규 포토프레임 증정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는 히알루론산 대비 5배 강력한 보습력을 갖춘 슈퍼 그린티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각질층 20층까지 수분을 공급해 깊은 속보습 에너지를 전달하며, 그린티 세라마이드가 포함된 제형이 무너진 피부 장벽 기능을 106%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오는 19일 00시부터 시작되며 이니스프리 온·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린티 밀크 보습 에센스 160ml 본품’ 1개를 구매할 때마다 포토프레임 1개가 1:1로 증정된다. 본품 2개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에는 2개가 제공되며, 본품과 리필형(160ml)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는 본품 수량에 따라 1개가 증정된다.
다만 이번 이벤트는 본품을 제외한 리필 단독 구매나 타 제품과의 혼합 패키지 구매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특히 이니스프리의 기존 샘플 증정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구매처에 따른 별도의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어 구매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된 포토프레임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한 정보는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