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이 평소 높은 인기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주요 살림 아이템을 중심으로 ‘Daiso-DAY 살림득템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그동안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행사다.
다이소몰, 품절 대란 인기 살림템 모은 ‘살림득템전’ 개최 (이미지 제공=아성다이소)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품절되었던 인기 살림용품들이 대거 재입고되어 판매된다. 특히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큰 인기를 끌었던 ‘휴대용 진공 청소기’를 비롯해 집안 곳곳의 효율적인 정리를 돕는 다양한 ‘정리·보관용품’ 등이 이번 특별 입고 코너의 핵심 상품으로 구성됐다.
또한 다이소몰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 유형별 큐레이션’ 코너도 함께 선보인다. 늘어나는 1인 가구의 좁은 공간 활용 아이템부터 신혼부부의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잡은 살림 아이템까지, 각 가구 유형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함으로써 쇼핑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품절 상품을 기다려온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