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앤, 현대백화점 판교서 2월 한 달 팝업 운영

웰니스 > 뷰티·패션

바디앤, 현대백화점 판교서 2월 한 달 팝업 운영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6-01-23 11:29

[Hinews 하이뉴스] 뷰티케어 브랜드 바디앤(bodydand)이 다음달 2일부터 3월 2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철학과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올해 출시된 프리미엄 홈뷰티 디바이스 ‘글로우쎄라’ 출시를 기념하며 마련된 이번 팝업에서는 일상 속 뷰티 케어 루틴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공간은 연구실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방문객이 브랜드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이해하도록 동선과 체험 콘텐츠가 구성됐다.

바디앤, 현대백화점 판교서 2월 한 달 팝업 운영 (사진 제공=바디앤)
바디앤, 현대백화점 판교서 2월 한 달 팝업 운영 (사진 제공=바디앤)
현장에는 피부 전문가와 함께 기기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시연존과 글로우쎄라 기기를 형상화한 포토존이 마련된다. 글로우쎄라를 비롯해 괄사 마사지기, 두피 마사지기 등 주요 제품 라인업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두피·모발 케어 브랜드 ‘뮤리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리프팅겔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 경품 이벤트, 명품 목도리·골프 의류 할인권 등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운영된다.

바디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소비자가 뷰티 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바디앤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