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2026 설 맞이 맞춤형 선물세트 대거 출시

산업 > 유통

하림, 2026 설 맞이 맞춤형 선물세트 대거 출시

동물복지 제품부터 프리미엄 보양식까지... 내달 13일까지 하림몰서 판매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26 16:10

[Hinews 하이뉴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하림은 이번 설을 맞아 가족 단위 소비자를 위한 종합 구성부터 1인 가구를 위한 간식 세트, 보양식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마련했다.

하림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하림)
하림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겨냥해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2026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미지 제공=하림)

이번 선물세트 중 가장 눈에 띄는 상품은 하림의 노하우가 집약된 ‘베스트 세트’다. 동물복지 닭가슴살과 베스트셀러인 닭갈비 등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해 실속을 챙겼다. 또한 요리 초보자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스타터 세트’는 튀김류와 삼계탕 등 간편한 국물 요리를 조화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최근 급증하는 보양식과 일품요리 수요에 맞춘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세트도 강화했다. 찜닭과 닭볶음탕은 물론 돼지 및 오리 두루치기, 곱도리탕 등 풍성한 냄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세트를 구성했으며, 고형물이 듬뿍 들어간 삼계탕과 왕갈비탕 세트도 함께 선보여 고품격 명절 상차림을 지원한다.

건강과 식단 관리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챔’ 선물세트 역시 눈길을 끈다. 24시간 냉장 숙성한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은 오리지널 맛을 비롯해 할라피뇨, 더블치즈 등 다양한 맛을 포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1인 가구에게 안성맞춤인 ‘정 세트’와 ‘복 세트’에는 순살치킨, 핫도그, 꿔바로우 등 인기 간식 제품을 알차게 담았다.

하림의 2026 설 선물세트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을 통해 오는 2월 13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족들의 집밥 고민을 해결해 줄 실속 있는 구성부터 보양식까지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