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스메디컬, 파리 IMCAS서 TargetCool 기술 공개

제약·바이오 > 바이오/헬스케어

리센스메디컬, 파리 IMCAS서 TargetCool 기술 공개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6-01-28 11:13

[Hinews 하이뉴스] 정밀 냉각 기술 상업화 기업 리센스메디컬이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미용·성형 학회 ‘IMCAS Paris 202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번 학회에서 의료용 저온기·냉동 수술기 TargetCool의 기술과 임상 성과를 소개하고,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TargetCool은 정밀 냉각 기술을 활용해 시술 전·중 통증을 줄이고 부종을 완화하는 의료기기로, 현재 4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의료진 체험 공간이 마련돼 제품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리센스메디컬 CI (사진 제공=리센스메디컬)
리센스메디컬 CI (사진 제공=리센스메디컬)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자체 프로그램 ‘TargetCool Together’를 진행해 각국 파트너사의 현지화 전략을 지원하고, 우수 유통사 사례를 공유한다. 후즈후피부과 홍경국 원장이 TargetCool 활용 경험을 소개하는 강연도 진행된다.

리센스메디컬은 이번 학회를 신규 파트너 발굴과 기존 파트너와 협력 강화의 기회로 삼아, 글로벌 시장별 니즈를 직접 파악하고 장기적 협력 기반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편, 리센스메디컬은 지난 12월 예비심사청구를 승인받아 코스닥 상장 절차를 진행 중이며, 상장 주관사는 KB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