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봄 시즌 맞이 ‘러브 인 파리’ 프로모션 전개

산업 > 유통

BBQ, 봄 시즌 맞이 ‘러브 인 파리’ 프로모션 전개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서 딸기 애프터눈티 등 이색 메뉴 선보여

박미소 기자

기사입력 : 2026-01-29 10:10

[Hinews 하이뉴스] 제너시스BBQ 그룹이 봄 시즌을 겨냥해 자사 플래그십 매장을 중심으로 ‘러브 인 파리’ 콘셉트의 새로운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외식 공간에 파리 특유의 낭만적인 감성을 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BBQ, 봄 시즌 맞이 ‘러브 인 파리’ 프로모션 전개 (이미지 제공=BBQ)
BBQ, 봄 시즌 맞이 ‘러브 인 파리’ 프로모션 전개 (이미지 제공=BBQ)

행사의 주요 무대는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이다. BBQ는 이번 기획을 통해 치킨 전문점의 이미지를 넘어 연인과 친구, 가족 단위 방문객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복합 데이트 및 모임 공간으로의 변화를 시도했다. 단순한 식사 장소 이상의 문화적 가치를 지닌 공간으로 변모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시즌 메뉴 구성에도 변화를 주었다.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가 포함된 ‘애프터눈티 세트’를 핵심 메뉴로 운영한다. 이와 함께 여유로운 주말 분위기를 더해줄 브런치 세트와 이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음료 등도 라인업에 추가되어 방문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장 내부 역시 프로모션 콘셉트에 맞춰 대대적인 공간 연출이 진행됐다. 파리의 노천카페나 정원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를 통해 현장감을 높였으며, 공식 프로모션 시작에 앞서 지난 23일에는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신규 메뉴와 공간을 미리 선보이는 사전 홍보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BBQ 관계자는 "치킨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견고히 유지하면서도 파리의 낭만적인 감성을 공간과 메뉴 곳곳에 세밀하게 담아냈다"며 "방문객들이 이곳에서 단순한 식사를 하는 것을 넘어 특별한 정취와 추억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미소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