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웰니스 전문 플랫폼 '올리브베러' 론칭

웰니스 > 뷰티·패션

CJ올리브영, 웰니스 전문 플랫폼 '올리브베러' 론칭

광화문에 1호점 오픈... 온·오프라인 융합 웰니스 솔루션 제공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30 10:52

[Hinews 하이뉴스] CJ올리브영이 일상 속 웰니스 라이프를 제안하는 큐레이팅 플랫폼 '올리브베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첫 번째 오프라인 거점을 마련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CJ올리브영, 웰니스 전문 플랫폼 '올리브베러' 론칭 (이미지 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 웰니스 전문 플랫폼 '올리브베러' 론칭 (이미지 제공=CJ올리브영)

그 시작을 알리는 '올리브베러 광화문점'은 30일 서울 중구 광화문 디타워에 위치를 잡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약 130평 규모의 복층 공간으로 꾸며진 이번 매장에서는 샐러드와 건강기능식품, 운동 보조식품, 수면 관련 용품 등 총 3,000여 종에 달하는 엄선된 웰니스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베러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에는 시간대별 분위기에 맞춘 음악 큐레이션과 차(茶) 시음 공간 등 고객들이 직접 오감을 통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요소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디지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앱인앱(App-in-App) 서비스도 동시에 출시한다. 올리브영 공식 애플리케이션 내 도입되는 '올리브베러' 서비스는 고객별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은 물론, 잊기 쉬운 영양제 섭취를 돕는 알림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팅하는 플랫폼"이라며 "이번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웰니스 시장의 저변을 넓히고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