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K바이오메드 ‘미라젯’, AMWC 에너지 디바이스 후보

제약·바이오 > 바이오/헬스케어

JSK바이오메드 ‘미라젯’, AMWC 에너지 디바이스 후보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6-02-20 11:30

[Hinews 하이뉴스] 미용의료기기 전문기업 JSK바이오메드의 니들 프리 레이저 젯 인젝터 ‘미라젯(mirajet)’이 AMWC 2026 Awards ‘Lasers, Lights and Energy-Based Devices’ 부문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됐다. 해당 부문에서 한국 기업이 후보로 오른 것은 미라젯이 유일하다.

AMWC Awards는 전 세계 미용·항노화 분야 혁신 사례를 평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동료 투표와 심사를 거쳐 3월 26일 모나코 시상식에서 최종 수상이 발표된다. JSK바이오메드는 이번 선정으로 국제 무대에서 기술적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미라젯은 바늘 없이 약물을 빠르고 균일하게 주입하는 레이저 기반 압력 전달 시스템이다. 마이크로젯 기술로 통증과 회복 시간을 줄이면서도 정밀한 약물 전달이 가능해, 차세대 미용 의료 장비로 평가받는다.

AMWC2026_AMWC awards 파이널리스트 선정 (사진 제공=JSK바이오메드)
AMWC2026_AMWC awards 파이널리스트 선정 (사진 제공=JSK바이오메드)

글로벌 시장 확장도 본격화됐다. JSK바이오메드는 2025년 슬로베니아의 포토나(Fotona)와 글로벌 총판 계약을 체결, 유럽과 북미 주요 시장 진출과 임상 네트워크 확대를 추진 중이다.

AMWC 현장에서는 미라젯의 학술적 가치를 소개하는 강연도 진행된다. 박제영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Needle-Free Jet Injection for Dermal Delivery’를 주제로 바늘 없는 약물 주입의 임상적 유용성과 미라젯 시술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JSK바이오메드는 “AMWC Awards 파이널리스트 선정과 현지 강연은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와 기술력 홍보에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K-메디컬 에스테틱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올해 24회를 맞은 AMWC 2026은 3월 26일부터 3일간 모나코 GRIMALDI FORUM에서 개최된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