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랩(GTLB, Gitlab Inc. )은 2026년 4월 30일에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
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깃랩이 2026년 4월 30일로 종료된 분기에 대한 10-Q 분기 보고서를 발표했다.이 보고서에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운영 결과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깃랩의 총 수익은 2억 6,415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
이 중 구독 수익은 2억 3,930만 달러, 라이선스 수익은 2,485만 달러로 집계됐다.
운영 비용은 2억 4,241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운영 손실은 1,574만 달러에 달했다.
그러나 이자 수익은 1,194만 달러로 증가했으며, 기타 수익(비용)은 255만 달러로 나타났다.넷 손실은 557만 달러로, 깃랩의 주주에게 귀속된 손실은 497만 달러였다.주당 손실은 0.03 달러로 보고됐다.
회사는 또한 2026년 3월 2일에 이사회에서 승인한 4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237만 8,892주의 주식을 평균 21.04 달러에 매입했다.이 프로그램에 따라 현재 3억 5천만 달러가 남아 있다.
깃랩의 CEO인 윌리엄 스테이플스는 "우리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으며, 이번 분기에도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다.
회사는 앞으로도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고객 기반을 확장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 깃랩은 1억 4천 3십만 달러의 누적 적자를 기록하고 있으며, 향후 지속 가능한 수익성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12개월간 운영 자금과 자본 지출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