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2 09:34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최고 수준의 서비스 엔지니어 양성을 위한 ‘2024 그랜드마스터 인증 평가’를 실시했다.그랜드마스터 인증 평가는 현대자동차가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지난 2012년부터 진행해 온 우수 엔지니어 평가 프로그램이다.평가 대상은 전국 직영 하이테크 센터와 블루핸즈 서비스 엔지니어로, 부문별 평가에서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한 최우수 엔지니어는 현대자동차의 서비스 기술 인증 프로그램 HMCP(Hyundai Master Certification Program, 현대 마스터 인증 프로그램) 4단계 중 최고 등급인 ‘그랜드마스터’가 주어진다.이번 2024 그랜드마스터 인증 평가에는 전국 직영 하2024.11.12 09:27
아워홈은 아워홈몰에서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 ‘아워홈몰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실시한다.아워홈은 연말을 맞아 이워홈몰 이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자사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아∙세∙페 프로모션은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아워홈몰 TOP 30 제품 할인전’에서는 아워홈몰 담당 MD가 제품 판매량, 고객 선호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올해 인기 제품 TOP 30위 제품을 선정하고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주중 오전 9시 타임세일을 실시하고, 적용 품목과 할인율은 일자 별 상이하다.이와 함께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SET 상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구씨2024.11.12 09:10
이재현 CJ문화재단 이사장은 지난 9일 서울 관악아트홀에서 ‘제35회 CJ와 함께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이하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본선 경연을 개최하고 수상자를 발표했다.CJ문화재단 관계자는 "대중문화 소외영역의 젊은 창작자들을 발굴해 한국 문화산업의 저변을 확대하고 건강한 문화생태계 조성에 기여해 왔다"라며 "이에 故유재하의 예술성과 도전 정신을 기리며 신예 싱어송라이터를 발굴하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취지에 공감해 지난 2014년부터 대회 후원을 시작해 올해로 후원 10주년을 맞이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참가자 공모에는 전년 대비 약 30%나 증가한 총 705팀이 지원해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명성을 실2024.11.12 09:08
동서식품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핫초코 미떼 X 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고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미떼 브랜드가 잔망루피의 귀엽고 유쾌한 이미지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잔망루피와 함께한 이번 미떼 디지털 광고는 ‘붕어빵’편, ‘패딩’편, ‘편의점’편 등 총 3편이다. 광고는 어떤 경우에도 미떼와 함께 라면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완전 럭키미떼잖아!’라는 카피와 함께 재치 있게 담아냈다.이번에 출시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는 ‘미떼 잔망루피 디자인팩’ 2종과 ‘미떼 잔망루피 마시멜로2024.11.11 18:07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이 글로벌 흥행 속 해외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개최한다.‘엄마친구아들’은 지난 8월 첫 방송 이후 무려 11주 연속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TV(비영어) 부문에 랭크되며 국내와 해외에서 쌍끌이 흥행기록을 썼다. 넷플릭스에서 11주 동안 누적 2800만 시청수 및 3억 4020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K-드라마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다.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엄마친구아들’ 팝업스토어가 해외팬들을 직접 찾아갈 예정이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일본 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IMX)와 손잡고 도쿄를 포함한 일본 4개 도시에서 ‘엄마친구아들’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2024.11.11 17:59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박은영 중식 셰프의 동파육 만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단독으로 선보이는 동파육 만두 팝업은 박은영 셰프와 육즙그릴만두로 유명한 ‘구오 만두’가 협업한다"라고 말했다. 박 셰프는 최근 인기를 끌었던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닉네임 ‘중식여신’으로 출연해 먼저 1차 예선을 통과하며 주목을 받았다. 현재 홍콩의 한 중식당에서 근무 중으로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국내에 별도 매장이 없다. 이번 팝업을 통해 박 셰프의 음식을 직접 맛볼 수 있게 됐다.팝업 기간 동안 방송에서 화제가 됐던 동파육 만두를 선보인다. 동파육 만두는 황기와 인삼을 넣어 조리한2024.11.11 17:45
스타벅스 코리아는 태블릿과 디지털 기기 활용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래너 출시 22년만에 처음으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이며 e-프리퀀시 고객 경험을 확대해 나간다.스타벅스는 11월 1일부터 플래너 3종과 포터블 램프 4종, 캘린더 1종 등 모던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총 8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점차 다양해지는 라이프 스타일과 스마트한 일정 관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겨울 e-프리퀀시 최초로 디지털 플래너를 선보인다. 디지털 플래너는 e-프리퀀시 완성 후 플래너를 예약·수령한 고객 대상으로 추가 증정된다.스타벅스 디지털 플래너는 글로벌 필기 앱인 ‘굿2024.11.11 17:37
하림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 49명에게 응원편지와 선물을 전했다.하림은 지난해부터 수능을 치르는 임직원 수험생 자녀를 위한 수능선물을 전하고 응원의 마음을 전달해오고 있다. 올해까지 자녀 106명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했다.응원 선물은 단백질과 견과류로 만든 하림 프로틴선물세트와 무릎담요, 핫팩, 네입클로버 키링, 필기구 등으로 구성했고, 정호석 하림 대표이사의 합격 응원 편지도 함께 담겼다.정호석 하림 대표이사는 응원편지를 통해 "그 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막바지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좋은 결과를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여러분의 가족들과 같은 마음으로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2024.11.11 14:38
하림이 7일부터 9일까지 열린 ‘2024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참여해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올레꾼들에게 별미 닭고기 요리를 선보이고, 판매수익을 전액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제주 서쪽 지역에서 진행된 이번 제주올레걷기축제에서 하림은 축제 둘째 날인 8일부터 올레꾼들을 맞이했다.ㅍ화끈한 불맛이 특징인 닭고기 특수부위 제품 ‘직화 무뼈닭발’과 ‘직화 닭목살 매콤한맛’을 활용한 안주 메뉴를 내놓아 올레꾼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했다. 먼저 8일, 올레 15-B코스(역방향)의 종점인 한림항에서 제주올레아카데미 총동문회와 함께 제주 지역에서 생산된 채소를 넣고 매콤하게 볶은 ‘무뼈 닭발볶음’과 ‘닭목살볶음’을 선보2024.11.11 14:25
CU는 국내 유통사 최초로 일본 주류 유통업체 돈키호테에 CU PB상품을 출시했다. CU는 지난 2022년 전문무역상사 지위를 처음으로 획득한 이후 유통업계 최초로 중간 수출 업체를 거치지 않고 여러 해외 유통채널과 직거래를 통해 PB상품을 수출하고 있다.올해 4월부터 일본 전역의 450여 개 돈키호테 지점에서 HEYROO 치즈맛 라면의 판매를 시작했다. 지금까지 총 3만개가 수출됐으며 별도 홍보 없이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해 이번에 전용 매대까지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이번에 수출되는 CU의 PB상품은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일본인들의 대중적 기호에 맞는 상품들로 특별히 엄선했다. HEYROO 치즈맛 라면, HEYROO 청양고추 라면, HEYROO2024.11.11 14:13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장애인 자립과 사회 참여 확대를 돕기 위해 두번째 장애인 편의점(CU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의 개소식을 이달 5일 열었다.이날 개소식에는 이원태 BGF리테일 권역장 상무, 김민정 보건복지부 애인자립기반 과장, 심재국 평창군수, 이일현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장, 곽상구 한국장애인개발원 사업본부장, 한국지체장애인협회, 박기균 곰두리 광고 평창군장애인보호작업장 시설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3월 BGF리테일과 보건복지부,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중증장애인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맺고 장애인 편의점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왔다. 그 결과로 장애인 편의점 1호점, CU 제주혼디누림터점을 8월에2024.11.11 11:29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 학생 카드로 선보인 ‘Hello, Student!’ 프로그램을 진행해 맞춤형 할인 혜택으로 Gen-Z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해당 프로그램은 카카오 톡학생증으로 대학교 재학생임을 인증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최초 1회 음료 3종 전 사이즈 50% 할인 쿠폰 2매', '제조 음료 톨 사이즈 30% 할인 쿠폰 1매', '아메리카노/라떼 벤티 사이즈업 쿠폰 2매' 등 월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스타벅스는 ‘Hello, Student!’ 프로그램을 약 한 달간 운영하면서 이용자들의 구매 성향과 고객의 소리 의견을 면밀히 분석해 이용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보다 고도화된 맞춤형 할인 혜택으로 강화했다. 그 결과2024.11.11 11:21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에서는 9일과 10일 쓱데이를 기념해 굿윌스토어와 함께하는 자선 바자회가 열렸다.9일 오후 2시에는 한상욱 밀알복지재단 굿윌본부 총괄본부장, 서찬우 신세계사이먼 여주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 후원 전달식도 진행됐다.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으로부터 기증받은 물건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장애인 복지 향상에 앞장서는 단체다. 이번 바자회에 신세계그룹 6개 계열사와 빗썸 나눔재단은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총 4억원 상당의 물품과 현금을 기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