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5 17:28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목)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발 편한 신발’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리노울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선보인다.‘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을 콘셉트로, 우주텍에서 자연소재 메리노울을 활용해 2017년 선보인 신발 브랜드다.메리노울 원단에 자체 기술력으로 내구성과 신축성을 더한 특허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를 개발,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이 뛰어나다. 특허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오래 서 있거나 걷기로 인해 생긴 발의 부기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오래 걸어야 하는 여행에 어울리는 ‘여행 신발’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롯데홈쇼핑은 편한 신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2024.11.05 17:20
CU가 올해 K-편의점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라면 라이브러리와 스낵 라이브러리에 이어 엔터테인먼트 특화 편의점인 ‘뮤직 라이브러리’(CU 에이케이&홍대점)를 오픈했다. CU의 뮤직 라이브러리는 기존에 운영 중인 점포를 리뉴얼 오픈한 편의점으로 K팝 아티스트를 테마로 한 ‘POP & FANCY’ 콘셉트를 구현했다. CU 뮤직 라이브러리는 약 30평(81.53㎡) 규모로 점포 내부는 크게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상품 공간으로 나뉜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2m 가량의 대형 키네틱 사이니지에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송출돼 마치 음악 프로그램을 관람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해당 사이니지는 500여 개의 정사각형 모양 블록2024.11.05 16:34
쿠팡은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11월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폰할인을 포함해 최대 6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11월 페어는 ‘동절기 카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인기 브랜드는 불스원, 메이튼, 더클래스, 소낙스, SK ZIC, 넥센타이어, 다보니 등이 있다. 와우회원은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우회원 즉시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은 프로샷 DLO 수분제거&동결방지제 연료첨가제 경유, 다보니 발수코팅제, 가우디 물왁스 세트,다보니 하이브2024.11.05 12:38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0월 23일과 31일, 공사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에 2024 신규 테마광고를 공개했다.2024년도 한국관광 해외광고 캠페인은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여행(Koreans‘ Korea)’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올해 6월, 공사는 ‘AI는 알 수 없는 찐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한국여행 경험’을 주제로 한 티저광고를 통해 대국민 참여형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정선 민둥산, 순천 송광사, 포항 스페이스워크, 경주 월정교 등 국민에게 약 2,300건의 댓글로 직접 추천을 받았다. 이번 테마광고의 슬로건은 ‘Feel the [ ] of Korea’로, 비주얼 중심의2024.11.05 12:28
해양수산부는 11월 7일(목)부터 11월 8일(금)까지 이틀간 전라남도, 보성군,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보성 벌교스포츠센에서 ‘제17회 해양보호구역대회’를 개최한다.2008년에 시작돼 올해로 제17회를 맞은 보호구역대회에는 중앙부처, 지자체, 지역주민, 시민단체 등 전국의 해양보호구역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각 참석자들은 해양보호구역의 보전과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해양보호구역의 발전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다.해양보호구역은 생물다양성이 풍부해 생태적으로 중요한 지역이다. 또한 해양경관 등 해양자산이 우수하고 특별히 보전할 가치가 큰 구역이다. 현재 전국 10개 시도에 걸2024.11.05 12:20
하림은 1일, 서울 강남구 하림타워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해단식을 진행했다.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가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 5월 ‘하림 유니버스’ 3기로 선발된 20명은 4개 팀으로 나뉘어 약 5개월 동안 다양한 하림 제품을 체험하고, 실무자 멘토링을 받으며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해 보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제품을 활용한 SNS 콘텐츠를 만드는 브랜드 미션을 비롯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빈 그릇 챌린지 등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에코 버킷 챌2024.11.05 12:16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5일부터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리워드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골드 회원 고객들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 스타벅스는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Magical 8 star’를 도입해 골드 회원 고객들이 별 8개만 모으면 음료 4종 중 1개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다.별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을 발행했던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하며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11월 5일부터는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했다. 고객이 더욱 다양2024.11.05 12:11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은 7일(목)까지 테슬라 팝업스토어를 열고, 유명 차량과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사이버트럭, 모델Y 등 테슬라의 인기 차량을 전시한다. 더불어 시승 이벤트도 진행해 드림카에 탑승해보는 경험도 제공한다.팝업스토어에 방문, 이마트앱을 통해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1:18 사이버트럭 다이캐스트, 오프더로드 텀블러, 테슬라 골프우산, 사이버트럭 그래피티 후드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이외에도 내달 28(목)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앱 내 결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2024.11.05 11:30
쿠팡이 오늘(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로켓직구 광군제 메가세일’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중국의 대형 할인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글로벌 인기 상품을 현지 가격 수준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행사 기간 동안 샤오미, 레노버, 나이키, 아식스 등 글로벌 탑브랜드부터 오쏘몰, 제니쿠키 등 해외 직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테크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우라(AULA), 북스(BOOX), 제우스랩 등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했다.최근 국내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와 양털 부츠로 유명한 ‘어그(U2024.11.05 11:23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지난 31일 쿠팡 안성5센터에서 평촌경영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로직업 탐색을 위한 풀필먼트센터(FC) 견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CFS가 고등학교 학생들을 사업장에 초청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CFS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쿠팡의 다양한 직업군을 소개하고, 첨단 자동화 물류 설비 체험과 진로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평촌경영고 학생들은 쿠팡 안성5센터에서 입고부터 출고까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움직이는 스마트 물류 시스템을 둘러봤다. 특히, 학생들은 카운터 지게차, 리치 지게차, 오더피커 등 실제 쿠팡 FC에서 활용하는 전동 장비를2024.11.05 11:15
이마트가 온난화 등 기후변화 대응과 지구 기반 식생활 전환을 목표로 WWF(세계자연기금)과 협력해 지속 가능한 식문화를 위한 ‘K-퓨처푸드(K-Future Foods) 52’ 보고서를 발간했다.이마트는 2022년부터 WWF와 함께 지속 가능한 상품 공급망을 구축하는 ‘상품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Product Sustainability Initiative, PSI)’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PSI 프로젝트를 통해 친환경 상품, 책임 있는 원재료 소싱, 건강∙영양∙안전 상품, 포장∙플라스틱의 네 가지 주요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 기준을 제시했다.K-퓨처푸드 보고서는 건강∙영양∙안전 상품 부문 연구의 일환으로, 기후변화를 고려한 미래 식량 자원을 발굴하고 지속 가능한 식문2024.11.05 11:09
오뚜기는 지난달 31일 (목) 오후 임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 참여를 통해 오뚜기센터를 비롯한 탄천 주변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이 날 봉사에는 임직원 50 여명이 참여했으며, 기존 환경 정화 활동에서 확대해 탄천 일대에서 수질 정화 등 효과가 있는 미생물 흙공 투하도 진행했다.미생물 흙공 (유용한 미생물이 포함된 용액을 고운 황토 흙과 배합해 발효한 공)은 사전에 오뚜기 봉사단이 직접 제작했다. 하천에 투하 시 조금씩 녹아들면서 하천 수질 정화와 악취 제거 등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대치동 오뚜기센터에서 출발해 인근 탄천 일대에 미생물 흙공을 투하했다. 정화 활동 시 흙공을 던진 후 남은 봉지를 재활용해 주운 쓰2024.11.05 10:59
동원F&B가 샐러드 전문 브랜드 샐러디와 함께 협업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동원F&B 대표 제품인 고단백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가 맛과 풍미를 더해 조화를 이룬다는 점에서 착안해 협업을 기획했다.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곡물밥과 참치믹스에 채소, 달걀, 할리피뉴, 당근라페 등을 조화시킨 '동원참치마요 웜볼', 참치마요와 허니머스타드 소스, 크림치즈 등을 넣은 '동원참치마요 샌드'다.동원F&B 관계자는 “고단백 식품의 상징인 살코기 동원참치와 샐러드 브랜드 샐러디의 건강한 이미지가 조화롭기에 협업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브랜드와 힘을 모아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