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3 16:56
GS리테일이 토스와 협력하여 혁신적인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GS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수퍼마켓 GS더프레시에 토스의 '페이스페이' 및 'QR/바코드 결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온∙오프라인 플랫폼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 향후 앱 연동까지 확대해 양사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새로운 결제 시스템은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각각 다르게 적용된다. GS25에서는 '페이스페이'와 'QR/바코드 결제'가 모두 이용 가능하며, GS더프레시에서는 'QR/바코드 결제' 서비스만 제공된다.'페이스페이'는 생2025.02.13 16:12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새로운 굿즈 '낭만어록Zip'을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설빙 측에 따르면 '낭만어록Zip'은 24종의 낭만포토카드, DIY카드, 와앙 포토카드, 마그넷 프레임, 하드커버케이스 등 총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낭만포토카드에는 다양한 감성 문구가 담겨 있어 행운 부적이나 다이어리 꾸미기 재료로 활용할 수 있다. DIY카드를 통해 개인화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으며 잔망루피의 특징적인 표정을 담은 '와앙 포토카드'는 SNS 인증샷용으로 제작됐다.설빙 관계자는 "지난 7일 출시한 '잔망루피 낭만키링'에 이어 '낭만어록Zip'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2025.02.13 15:52
컴포즈커피는 고객 취향에 맞춘 새로운 개념의 메뉴 '컴포즈콤보'를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음료와 토핑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세트메뉴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컴포즈콤보는 컴포즈커피의 전체 아이스 음료 66종과 디저트·베이커리 토핑 17종 중 각각 하나씩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음료는 빅포즈 사이즈 컵에 담기며 그 위에 토핑을 담을 수 있는 특별 제작된 컵이 얹혀진다.컴포즈커피 측은 "최근 '모디슈머' 트렌드와 간편한 아침 식사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이 메뉴를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모디슈머'는 제품을 자신의 방식대로 재해석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신조어다.새 메뉴는 크게 네 가지 카2025.02.13 15:44
국내 최대 캐주얼 다이닝 체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경기도 고양시 동산동 스타필드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여는 '고양 스타필드점'은 전국 쇼핑몰 내 아웃백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아웃백 측에 따르면 새 매장은 658m²(약 199평) 면적에 57개 테이블, 276개 좌석을 갖추고 있다. 위치는 신세계 고양 스타필드 3층 '잇토피아'로 키즈 매장이 밀집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의 접근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매장 디자인은 미국 아웃백의 전통을 반영한 그린 캐노피 외관과 호주의 상징 '울룰루'에서 영감을 받은 내부 인테리어로 구성됐다. 또한 전 좌석에서 주방을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도입해 고객 신뢰도를2025.02.13 15:39
BNK경남은행이 지역사회 공헌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회사 측은 창원특례시가 주최한 '2024년도 사회공헌 이웃돕기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창원특례시에 본점을 둔 BNK경남은행은 지난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이웃돕기 유공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은행 측에 따르면 '사시사철 사랑나눔' 사업을 통해 명절과 계절별로 취약계층에 생필품과 전통시장상품권 등을 지원했다. 또한 지역민의 여가와 건강을 위해 지난해 산호천과 삼호천에 황톳길을 조성했다.BNK경남은행은 국가유공자 위문품 후원, 장애인 행사 협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특히 저출산 문제에 대응하기2025.02.13 15:35
KB손해보험이 인도네시아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륜차 안전모 지원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이 프로그램이 이륜차 사고 감소와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목표로 2022년부터 3년째 진행 중인 대표적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이라고 지난 12일 밝혔다.올해 KB손해보험은 '돌봄'의 가치를 더욱 체계화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땅그랑 지역 교육청과 협력하여 지원 대상 선정에 주력했다. 이를 통해 실제로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보다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또한, 현지 기업과 협력하여 안전모를 제작함으로써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했다.인도네시아 경찰청 자료에 따르면, 2022년 기준 인도네시아의 이2025.02.12 12:18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딸기 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더벤티 측은 이번 프로모션이 신규 출시된 딸기 프라페 2종을 홍보하고, 기존 딸기 메뉴 애호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밝혔다.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고객들은 매장 방문 또는 픽업 주문을 통해 '딸기쿠키프라페'와 '딸기코코넛프라페' 등 총 6종의 딸기 메뉴 중 5잔을 구매하면 된다. 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제공된다.더벤티의 딸기 음료는 이번 겨울 시즌 인기 메뉴로 자리잡았다. 지난해 말 출시된 4종의 딸기2025.02.12 12:07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브랜드 모델 차은우의 이미지가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노랑푸드의 자회사인 노랑통닭은 지난해 10월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차은우 팬들과 노랑통닭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포토카드는 총 3종으로 구성되며, 차은우와 노랑통닭이 함께한 브랜드 화보 및 '갈릭 인 더 딥' 출시 캠페인 당시 화제가 된 이미지가 포함됐다. 포토카드 뒷면에는 차은우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어 팬2025.02.12 12:03
풀무원식품이 나또 시장 공략에 나섰다. 풀무원식품은 '특제 대파간장 나또'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풀무원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콩 수매부터 유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한 콩으로 제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풀무원만의 로스팅 공법을 적용한 식물성 로스팅 추출물로 대파 풍미를 높이고, '특제 대파간장소스'로 감칠맛과 풍미를 극대화했다"라고 덧붙였다.새 제품의 특징은 '부드러운 송송대파' 토핑이다. 급속 동결한 대파를 토핑으로 사용해 은은한 대파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이를 통해 나또 특유의 맛과 향으로 섭취가 어려웠던 입문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게 했다고2025.02.12 12:00
배달 플랫폼 업계 선두주자인 우아한형제들이 국제구호개발단체와 손잡고 나눔 문화 확산에 나섰다.우아한형제들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전날 서울시 강서구 기아대책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우아한형제들 김중현 가치경영실장과 기아대책 박재범 미션파트너십부문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은 기아대책의 정기후원 캠페인 '희망친구 스토어' 입점 가게를 지원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배민 앱 내 '함께가게' 페이지에 해당 가게들을 추가 노출하고, 홍보와 프로모션을 지원하는 방식이다.'함께가게'는 배민이 지역 사회에2025.02.12 11:55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국제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5'에 SGC솔루션이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됐다.SGC솔루션은 2007년부터 이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이번에는 자사 브랜드 글라스락의 주요 원료인 규사를 활용한 친환경적 전시 공간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전시장에서는 글라스락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는 투명 유리와 브랜드 색상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였다. 회사 측은 "유리밀폐용기, 쿡웨어, 이유식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라고 밝혔다.이번 전시에서 SGC솔루션은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신제품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다. 회2025.02.12 11:48
동아오츠카가 친환경 캔 생수로 호텔 시장 공략에 나섰다. 회사 측은 프리미엄 기능성 캔 제품 'THE 마신다'를 앞세워 2025 호텔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이번 전시회는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숙박산업 전시회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THE 마신다는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에 기여하고자 지난해 9월 출시됐다"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355ml 슬릭캔에 먹는 샘물을 담았으며 플라스틱 대신 재활용이 용이한 알루미늄 캔을 사용했다.관계자는 또한 "캔 용기가 햇빛을 차단해 보온과 보냉에 유리하다"라며 "면역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도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호텔 업계에서 ESG(환경·사회·2025.02.12 11:04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해 디카페인 음료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 분석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한 3,270만잔을 기록했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는 디카페인 음료 판매를 시작한 2017년 이래 최고 기록"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난해 5월 누적 판매량 1억잔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말까지 1억 2,800만잔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디카페인 음료의 인기는 개별 메뉴에서도 두드러졌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지난해 전체 음료 중 4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아메리카노 판매량의 10%를 넘어섰다. 스타벅스 측은 "이제는 아메리카노 10잔 중 1잔이 디카페인으로 판매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러한 추세는 올해 초에도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