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30 14:28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쓱데이 테마 ‘5주년 5천만이 기다린 쓱템축제’에 맞춰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온라인몰에서는 쓱데이 기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총 1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입생로랑, 키엘 등 화장품·향수부터 멀버리, 겐조 등 면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이밖에 매일 5천명의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면세포인트 증정2024.10.30 14:07
빽다방이 쌀쌀한 가을 시즌에 맞춰 따뜻하게 속을 채워줄 전통차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그간 전통 음료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한국 전통성이 돋보이는 쌍화차와 대추차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전통차 고유의 진한 풍미는 강조하되 약재 향은 과하지 않게 조절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먼저 빽다방 ‘쌍화차’는 엄선된 국내산 한방재료를 넣은 쌍화농축액과 대추농축액 등을 사용해 쓴맛은 줄이고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 ‘대추차’는 국내산 대추과육을 주원료로 해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살렸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전통차는 국내산 한방 재료와 빽다방2024.10.30 11:17
유한킴벌리는 산림청이 주최하는 ‘2024 신혼부부와 함께하는 숲가꾸기 체험’을 생명의숲과 함께 후원한다.본 행사는 11월 숲가꾸기 기간을 맞이해 오는 11월 16일(토) 실시되며 시민 약 300명과 함께 한다. 유한킴벌리는 1984년부터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환경 공익 캠페인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번 민관 협력 숲가꾸기 행사는 시민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숲의 가치를 확산하는 소중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혼부부가 직접 미래 세대를 위해 숲가꾸기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참가 희망자는 11월 10일까지 산림청 신혼부부 숲가꾸기 누리집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결혼 3년 이내의 신혼부부나 예비부부, 2016년 당2024.10.30 10:55
쿠팡이 11월 수능·빼빼로데이 등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 등을 선보이는 ‘Sweet Shop’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반값 혜택과 함께 와우회원은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11.11 Day’ 테마관에서 막대과자, 초콜릿, 사탕 등 쿠팡이 선별한 인기 스낵을 내달 11일까지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빼빼로 럭키박스 기획세트, 빼빼로 샘플러 6종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수능’ 테마관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먹거리와 핫팩, 도시락, 필기구 등 수능 응원 아이템을 내달 14일까지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텀스 스텐 보온 도시락, 해피데이 핫팩, 상상앤드 행운의 포춘 초2024.10.30 10:49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은 까사미아 모듈러 가구의 셀프 설계와 견적 확인이 가능한 ‘셀프 플래너(Self-Planner)’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굳닷컴 서비스 고도화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주문 시 발생하는 실물과의 괴리감을 줄이고 고객 편의와 쇼핑 경험은 한층 높이기 위한 플랫폼이다.‘셀프 플래너’는 까사미아의 인기 모듈러 가구를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규모 · 형태에 맞게 설계하고 견적 확인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제공되는 서비스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직원과 상담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구매 시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2024.10.30 10:40
오뚜기가 지난 26일 한국심장재단이 주최하는 '2024 심장병 예방을 위한 한걸음 더 걷기대회' 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걸음 더 걷기대회'는 심장병 예방의 필요성을 알리고 심장병 환자들을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올해로 13 회째를 맞았다. 이번 대회는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일대에서 개최됐다. 걷기대회 외 축하 공연과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교육, 놀이마당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이어졌다. 올해는 총 49 명의 오뚜기 봉사단원들이 참가자 접수와 행사장 안내, 게임 진행 보조 등 다양한 역할로 원활한 행사 운영을 도왔다. 매월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는 후원금 2500만 원도 현장에서 쾌척했다. 이는 오2024.10.30 10:30
신협중앙회(이하 신협)는 28일 제주특별자치도 조천읍 와흘리에서 ‘2024 신협-와흘메밀마을 제주천년돌담길 완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완공식에는 김병식 신협 제주지역협의회장, 강익상 와흘리장, 조경근 제주돌담보전회장 등 약 80여 명의 내빈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신협이 조성한 제1호 제주천년돌담길에 외담을 추가로 쌓고 새로운 돌 조형물을 설치해 완공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협은 제주돌담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를 지원하기 위해 2023년부터 ‘신협 제주천년돌담 릴레이 쌓기’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신협은 지난해 메밀밭담을 쌓고 올해도 제주돌담보전회와 협력해 와흘리 소유 메밀2024.10.30 10:28
풀무원식품은 ‘반듯한식’의 첫 냉동 한식반찬 제품으로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을 출시했다.‘반듯한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오롯이 전하는 한식 브랜드로, 국·탕·찌개류 제품을 중점으로 다양하게 출시해오고 있다. 프리미엄 반찬 신제품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역시 국내산 100% 원료 수제식감을 살려 ‘신선’하게 만들었다.‘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은 ‘평양식 큰고기완자’, ‘떡갈비’, ‘동그랑땡’ 3종으로 선보인다.‘평양식 큰고기완자’는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얼리지 않은 6가지 생채소를 넣고 두툼하고 크게 빚었다. 풍부한 식감으로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2024.10.30 09:41
라이나생명보험은 조지은 사장을 대표이사로 재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29일 서울 종로구 라이나타워에서 정기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고 조지은 대표를 사내 이사로 재선임하는 안건을 의결했다.조 대표는 지난 2020년 대표이사로 선임된 이래 업계 상위권의 순이익과 영업이익율을 달성하며 경영 성과를 인정받았다. 7년 연속 민원 최저 기록 등 소비자보호와 고객가치 증진 측면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뤘다. 회사 관계자는 "조 대표는 현재 Chubb그룹의 한국 수석대표로, 회사와 그룹 비전에 대한 명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회사를 '더 퍼스트 초이스 브랜드(The 1st Choice Brand)'로 만들어갈 적임자로 판단했다2024.10.30 09:38
11번가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와 온라인 간편 결제를 비롯해 다양한 협력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11번가와 토스는 지난 29일 안정은 11번가 사장과 이승건 토스 대표와 주요 임원이 참석해 토스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서는 사용자 결제 편의성 제고와 혜택 확대를 위한 사업 협력을 약속했다. 양사는 온라인 간편결제를 기반으로 방문 고객 확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고 광고, 인증 등 다각도로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11번가에서 오는 11월 1일부터 ‘토스페이’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토스페이’ 제휴를 기념2024.10.30 09:33
삼성화재와 한국교통안전공단은 지난 21일 삼성화재 본사에서 '안전운전 문화정착 및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로써 삼성화재의 디지털서비스 '착!한드라이브'를 활용해 우선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 중 안전운전 점수 우수자와 점수 개선자에게 주유권 등 다양한 포상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시행하게 된다.이번 협약을 통해 삼성화재는 대구경북지역 화물차 운전자의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 및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했다. 삼성화재는 본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국교통안전공단과 전국적인 사업 단위로 확장을 계획중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한국교통안전공단과의 이번 협력으로 급변하는2024.10.30 09:28
오뚜기는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진행한 '옐로우 웨이브 (Yellow Wave)' 캠페인으로 한국광고학회가 선정하는 '2024 올해의 브랜드상' 의 영예를 안았다. 종합광고대행 애드리치가 기획 · 제작한 이번 캠페인은 지난 55년간 대한민국 식탁과 함께해 온 오뚜기 카레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매체별 특성으로 차별화된 전략을 내세운 것도 큰 주목을 받았다.TV 광고에서는 1인 가구 증가와 배달 문화 확산이라는 변화된 식문화 속에서도 변함없는 가족 간의 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해 공감을 이끌어냈다.또한 첨단 기술을 활용해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인 삼성역 K 팝 스퀘어와 사당역 서초퍼스트 사이니지에 3D 입체 아나몰픽2024.10.30 09:17
스타벅스 코리아는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함께 제6차 스타벅스 상생 음료 지원을 위한 소상공인 카페 모집을 시작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 3월 커피업계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과 ‘카페업 상생 협약’을 체결하고 소상공인 카페 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상생 음료를 꾸준히 전달해오고 있다. 스타벅스는 제6차 상생 음료를 통해 전국 150개 소상공인 카페에 총 6만 잔 분량의 원부재료 무상 지원에 나선다.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상생 음료 지원으로 해당 점포의 매출 증진과 이익 개선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스타벅스 상생 음료 지원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카페는 10월 28일부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