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8 15:53
CJ제일제당이 ‘햇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매년 가정 내 침투율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잡곡밥, 곤약밥 등 라인업 강화에 힘쓰면서,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햇반 라이스플랜’도 출시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햇반은 최근 2~3년간 세분화된 소비 니즈를 반영해 ‘햇반솥반’, ‘햇반 곤약밥’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올해는 철저한 트렌드와 소비 분석을 토대로 렌틸콩퀴노아 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 곤약밥과 서리태흑미밥을 추가로 선보였다. 다양한 곡물들을 CJ제일제당만의 기술로 처리·배합해, 맛과 식감이 살아있도록 했다.더불어 앞으로도 햇반은 집밥 전환 가속화를 위한 라인업 확대에 주력한다2024.11.08 11:10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요기패스X’ 서비스 출시 이후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요기요는 2019년 ‘슈퍼클럽’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 배달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2023년 5월에는 무제한 무료 배달 서비스 ‘요기패스X’를 출시했다. 올해 4월부터 월 구독비를 4900원에서 2900원으로 대폭 인하 후 무료 배달 혜택을 제공 중이다.‘요기패스X’는 횟수 제한 없이 최소 주문 금액 15,000원 이상 주문 시 배달비 0원에 음식을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유형에 상관없이 요기요가 고객 배달비를 100% 지원하고 있다. 포장 주문 시 5% 할인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올해 6월부터는 네이버의2024.11.08 10:51
풀무원식품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뛰어난 솜씨와 기발한 요리, 그리고 한식에 대한 진정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셰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에드워드 리는 최근 방영된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스타 셰프다. 미션마다 새로운 한식 퓨전 요리를 선보이며 한식에 애정을 드러냈다. 셰프 에드워드 리는 평소 풀무원 브랜드를 선호하고 풀무원 미국법인의 요리 관련 행사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등 풀무원과 협업을 이어왔다. 프로그램 방영 전후로 풀무원을 비롯해 많은 식품기업의 러브콜을 받았지만, 풀무원의 지2024.11.08 10:39
쿠팡이 오는 11일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롯데웰푸드와 협력해 기획한 ‘빼빼로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럭키박스 구매 시 제공되는 100% 당첨 쿠폰에는 최대 1100만원 쿠팡캐시 혜택을 담았다.14만5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쿠팡X롯데웰푸드 빼빼로 럭키박스’는 초코, 아몬드 등 6가지 종류의 인기 빼빼로 12입과 함께 쿠팡캐시 100% 당첨 지류 쿠폰으로 구성됐다. 와우회원은 8일 하루동안 1만5000개 한정 수량에 한해 40% 할인가 1만2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가장 주목할만한 부분은 쿠팡캐시 100% 당첨 쿠폰 혜택이다. 럭키박스 구매 시, 동봉된 쿠팡캐시 100% 당첨 지류 쿠폰을 통해 최대 1100만원 행운을2024.11.08 10:34
이마트 PB 피코크가 오는 18일까지 런닝 트레이닝 앱 '런데이;를 통해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반영해 러너들을 위한 총 10여개의 다양한 식단관리 상품을 개발한다고 밝혔다.설문조사는 개인별 러닝 습관과 식생활, 식단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들에 대한 질문으로 구성됐다. 음식의 형태와 맛, 영양성분 등 세밀한 사전조사를 통해 러너들의 니즈와 취향을 가장 잘 반영한 상품을 출시한다. 러닝할 때 필요한 에너지바, 에너지 음료부터 평상시 즐길 수 있는 두부면 요리, 저당 디저트류 등이 러너 맞춤형 상품으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출시까지는 약 5개월이 소요돼 내년 봄 마라톤 시즌에 모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운동과 다이어2024.11.08 10:00
‘2024 농식품부 X 코엑스 푸드위크’(제19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이하 ‘푸드위크’)가 이달 20~23일 전시를 앞두고 올해 식품 업계를 관통하는 3가지 이슈를 7일 공개했다.3가지 이슈는 스몰럭셔리(Small Luxury), 채식주의(Vegan), 로코노미(Loconomy)다. '2024 푸드위크'에서 MZ세대를 중심으로 형성된 올해 식품업계를 관통하는 3가지 이슈를 확인할 수 있다.◇ 스몰럭셔리, 비싸더라도 좋은 퀄리티‘스몰럭셔리’란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대의 작은 사치품을 뜻한다. 값비싼 명품 가방보다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품목을 지향하는 소비 방식이다. 자신을 위한 보상과 소확행, 즉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중요2024.11.08 09:42
애경산업은 지난 6일 충남 청양군에 소재한 청양공장에서 사내 안전보건 문화와 의식 고취를 위한 ‘AK Safety Day’를 진행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K Safety Day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HS(환경·보건·안전)에 대한 자사의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전파하고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4회째를 맞는 AK Safety Day에서는 안전보건교육, EHS 포털(Portal) 도입 소개, EHS 우수활동 공유 및 포상, 사내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 발표, 추락방지 로드쇼 시연, 안전보건 현장 점검 등이 진행됐다. 특히 올해부터 신규로 도입한 EHS 포털을 통해 업무 시스템을 디지털화해 효율적인 현장2024.11.08 09:09
LG생활건강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수상을 기념해 11월 7일부터 일주일간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70% 할인하는 ‘럭키뷰티 그랜드위크’를 진행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더후’를 포함해 숨37°, 빌리프, CNP, 더페이스샵, 글린트 등 화장품 13개 전 브랜드가 참여한다"라며 "행사는 7일부터 13일까지 백화점과 면세점,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브랜드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된다. 구체적인 행사 기간은 브랜드와 유통 채널에 따라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화장품 브랜드별 대표 품목을 소비자가에서 70% 할인2024.11.07 11:01
락앤락은 일상의 편리함을 극대화할 ‘스마트 쓰레기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스마트 쓰레기통은 모션 감지 센서 기능을 탑재해 쓰레기를 간편하고 깔끔하게 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션 감지 센서로 최대 30cm까지 움직임을 감지해 뚜껑을 자동으로 여닫을 수 있다. 뚜껑 커버는 5초 뒤 자동으로 닫히기 때문에 쓰레기통에 손댈 필요 없이 위생적으로 버릴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락앤락 다운 밀폐형 뚜껑을 장착해 냄새와 벌레를 차단한다.‘오토패킹 시스템’으로 자동으로 쓰레기봉투를 밀봉하고 교체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커버가 닫힌 상태에서 터치 패널 우측에 있는 밀봉 버튼을 3초간 누르면 밀봉 완료 알림음이 반복2024.11.07 10:47
오뚜기는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 식감을 담은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최근 1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면서, 편의점 내 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해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됐다.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2024.11.07 10:46
한국콜마는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 최대 6개월 단축하는 PPS(Packaged Product Service, 이하 PPS)를 본격 가동한다. PPS는 이미 개발이 완료된 제형과 용기를 다양하게 구축해 고객들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만 하면 바로 생산할 수 있는 서비스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제품 개발 및 출시 속도를 높여 K뷰티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목표다"라며 "PPS를 이용하면 화장품 개발 단계에서 상대적으로 시간 소요가 많은 제형 샘플 제조 및 협의 과정을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 "화장품 제형이 용기와 반응하는 안정성에 대한 테스트 절차를 미리 완료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9~12개월이 소요되는 화장품 신제품 출시 기간을2024.11.07 10:41
올해 수능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CU가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이색 상품들을 출시한다.CU는 이번 수능 시즌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수능 대박 간편식 시리즈부터 유명 대학 굿즈를 넣은 선물용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마련했다. 먼저 CU가 이달 선보이는 수능 간편식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힘내새우’ 샌드위치' ‘떡하니 붙어라 도시락', ‘콕찍어 소시지 볶음밥’ 등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이밖에도 CU는 유명 대학 컨셉의 굿즈 기획 상품들도 준비했다. 서울대 기획 세트 2종은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손목시계 등의 굿즈와 초콜릿을 함께 구성해 입시 시즌에 인기가 높은 선물용 제품이2024.11.07 10:39
홈앤쇼핑은 이미용 부문 매출이 꾸준히 증가세를 보임을 바탕으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이미용 특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뷰티상담소'라는 이름으로 지난 달 26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 50분에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다.‘뷰티상담소’는 피부 고민 해결부터 메이크업 노하우까지 다양한 뷰티 솔루션을 홈앤쇼핑의 인기 상품을 통해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홈앤쇼핑을 대표하는 뷰티 멘토 오영란 쇼호스트와 뷰티 루키 전재혁 쇼호스트가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기존 방송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콘텐츠로 구성된 ‘뷰티상담소’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즌 아이템과 신규 아이템을 다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