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언스메틱 전문기업 ㈜디얼유코스메틱(대표이사 김재원)과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케이힐리 (대표이사 이화심)의 공동 브랜드 ‘힐리스 엑소우라(HEALYS EXOAURA)’가 정식 런칭에 이어 제품 선공개를 통해 미리 고객들과 만났다.

사진=(주)디얼유코스메틱
사진=(주)디얼유코스메틱

㈜디얼유코스메틱은 다양한 약물 전달 기술을 활용한 사이언스메틱 제품을 개발해 오고 있는 기업으로, 주로 엑소좀 전달체를 활용한 엑소좀 제품들과 함께 피부 장벽 안까지 유효 성분을 도달하게 해주는 경피 흡수 기술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여오고 있다. ㈜케이힐리는 파동에너지테라피로 활력있는 삶으로의 복원과 재생을 구현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행복을 찾아주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고안하고 적용하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다.

두 기업은 지난해 11월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함께 ‘힐리스 엑소우라’를 기획, 런칭했으며 ‘엑소우라 시카좀 앰플’과 ‘엑소우라 이브닝 글로우 크림’의 신제품 2종 출시를 공식 발표한 바 있다. 브랜드 런칭과 신제품 출시 소식이 알려지면서 양 사의 기존 고객들을 중심으로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지난 17일 자로 해당 제품을 선공개하며 제품의 대략적인 정보를 알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케이힐리는 이화심 대표이사와 김관우 박사가 함께 고안한 페이셜케어, 바디케어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는데, 페이셜 케어는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맞춤형 피부 분석과 체질분석 시스템을 통해 모공 크기, 모공 분포도, 피부 결, 각질 상태와 고객의 신체적, 심리적 부분의 종합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개개인에 가장 적합한 케어를 제공한다.

피부 진정, 보습 케어, 스케일링, 근막 및 얼굴윤곽 개선, 리프팅, 비대칭 라인 축소관리 등을 두루 다룬다. 이번 선공개된 ‘힐리스 엑소우라’ 2종은 이러한 전문성이 그대로 반영됐다는 점에서 선공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이화심 대표이사는 국제 뷰티테라피협회회장, 김관우 박사는 국제 파동에너지테라피협회 회장 및 국제 뷰티체형건강관리협회회장을 맡고 있어 객관적인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2종은 오는 6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한 상태다.

한편, ㈜케이힐리와 ㈜디얼유코스메틱은 합작으로 더욱 전문화 된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 운영도 함께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