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기획부터 실무 경험까지…6개월간 다양한 활동 기회 제공

[Hinews 하이뉴스] 케이뱅크가 대학생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대학생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젊은 세대의 창의적인 시각을 반영해 케이뱅크 브랜드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케이뱅크가 대학생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대학생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한다.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가 대학생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처음으로 ‘대학생 크리에이터 그룹’을 모집한다.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대학생 크리에이터’는 색다른 콘텐츠 기획과 제작에 관심 있는 국내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8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SNS를 활용한 브랜드 콘텐츠 기획은 물론, 케이뱅크의 브랜딩 및 마케팅 캠페인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는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오프라인 발대식, 워크숍, 수료식 등의 행사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병행될 예정이며, 참가자는 수도권 내 오프라인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야 한다.

모집은 오는 7월 9일까지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심사와 온라인 면접을 거쳐 약 20명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이들에게는 월 50만 원씩 총 300만 원의 활동 지원금과 별도의 특별활동비가 지급된다. 또한 네트워킹 워크숍, 현업 전문가의 멘토링 및 피드백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과 함께 콘텐츠 전문지 ‘대학내일’ 표지 모델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 링크는 케이뱅크 앱 내 혜택존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학생 크리에이터 운영사무국을 통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이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은 대학생들이 콘텐츠 실무와 금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금융 혁신과 SNS 콘텐츠 제작에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