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바로선병원이 지난 16일 지역 주민들을 위한 원내 건강강좌 ‘건강4U – 당신을 위한 4가지 건강이야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바로선병원 신관 지하 1층 대강당에서 오후 3시부터 2시간가량 진행됐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한 주민 100여 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바로선 건강강좌 ‘건강4U’는 2024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바로선병원의 대표 건강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와의 꾸준한 소통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기획됐다.

제5회 건강강좌 ‘건강4U’ 현장 사진 (바로선병원 제공)
제5회 건강강좌 ‘건강4U’ 현장 사진 (바로선병원 제공)
제5회 건강강좌 ‘건강4U’는 최정윤 관절센터 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의 ‘무릎 관절염 이제는 제대로 알자’, 한상돈 신경클리닉 원장(신경과 전문의)의 ‘어지럼증, 오해와 진실!’, 조성민 행정경영원장의 ‘건강 100세를 위한 건강관리법’, 박충렬 재활센터 과장(물리치료사)의 ‘탈출하자, 거북목’ 등 총 4개 분야의 강연으로 구성돼 생활 속 건강정보를 쉽고 친근하게 전달했다.

바로선병원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병원 개원 20주년을 맞아 더욱 의미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건강한 삶을 위한 지식과 정보를 나누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