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표 종목 소수점 주식 제공, 수수료 우대 혜택도

[Hinews 하이뉴스] 신한투자증권은 신규 계좌 개설 고객과 해외주식 거래가 중단된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받고 주식 시작해요’ 웰컴 주사위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신규·휴면 고객 대상 ‘주식받고 주식 시작해요’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 제공)
신한투자증권, 신규·휴면 고객 대상 ‘주식받고 주식 시작해요’ 이벤트 실시 (신한투자증권 제공)

이번 이벤트는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해외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휴면 고객이나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모바일 주사위 굴리기를 통해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애플, 아마존닷컴, 알파벳A, 테슬라 등 미국 대표 6개 종목 중 한 종목을 추첨받는다. 당첨 금액에 해당하는 소수점 주식이 지급되며, 신규 고객은 최소 2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휴면 고객은 5천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무작위로 결정된다.

또한 신규 및 휴면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수수료 제로베이스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미국 주식 온라인 거래 시 유관기관 수수료와 SEC Fee까지 6개월간 전액 면제되며, 미국증권거래위원회(SEC) 정책상 SEC Fee는 올해 연말까지 면제된다. 이벤트 신청 후 거래 이력이 있으면 6개월 추가 연장이 가능해 최대 1년간 수수료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투자에 입문하는 신규 고객과 거래를 재개하는 휴면 고객이 부담 없이 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조건 및 세부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신한 SOL증권 앱,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