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적립 혜택과 기부 이벤트로 선한 영향력 확산

이 카드 사용 고객은 멜론, 유튜브, 넷플릭스 등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 적립, 대형마트, 슈퍼마켓, 백화점 등 쇼핑 결제 시 5% 적립, 통신요금, 관리비 등 생활요금 결제 시 5%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월 통합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31일까지 HERO 체크카드로 월 5만 원 이상 결제 시 매월 1천 원씩, 최대 5천 원이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기부된다.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0월 10일까지 하나원큐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고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1명), 이동식 TV(2명), 공기청정기(3명), 목·어깨 마사지기(5명), 건강기능식품(10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1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이 증정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적립 혜택을 누리면서 임영웅과 함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임영웅은 오는 9월 2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시축자로 나서며, 하프타임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