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부민병원그룹은 지난 15일, 부민 프레스티지 라이프케어센터에서 홍동관, 이한희, 신정우 알파인 스키 국가대표 선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홍동관 선수(하이원리조트)는 2024-2025 FEC컵 남자 회전경기에서 2위를 기록하는 등 국제대회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이한희 선수는 2025년 용평 FIS컵에서 우승한 바 있다. 신정우 선수(하이원리조트)는 2024 알펜시아 FIS 대회 슬라롬 1위, 2025 한국 내셔널 챔피언(SL), 피스 포인트 GS 부문 국내 랭킹 1위를 기록 중이다.

이번 후원은 2026 밀라노·코르티나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부민병원그룹은 체계적인 스포츠 퍼포먼스 관리와 후원 혜택을 제공하며, 선수들은 국내외 대회에서 부민병원 브랜드를 사용할 예정이다.

부민병원, 스키국가대표 후원식 (사진 제공=부민병원)
부민병원, 스키국가대표 후원식 (사진 제공=부민병원)
정훈재 부민 미래의학연구원장은 “선수들이 지속적인 훈련과 경기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결과를 이어가길 바란다”며, “올림픽까지 안정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부민병원그룹은 이번 알파인 스키 후원을 포함해 대한스키협회, 한국골프협회, 프로야구 키움히어로즈 등 여러 종목의 스포츠 팀·선수와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