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액자산가 자녀·젊은 자산가 대상 프리미엄 금융교육 프로그램

[Hinews 하이뉴스] 하나은행은 지난 25일 고액자산가 자녀와 젊은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를 Club1(클럽원) 도곡PB센터지점에서 개강했다고 오늘 밝혔다.

하나은행이 고액자산가 자녀와 젊은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를 개강했다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고액자산가 자녀와 젊은 자산가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교육 프로그램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를 개강했다 (하나은행 제공)

‘패밀리오피스 리더스’는 전통 자산관리와 가업 승계 등 부모 세대에 대한 지원을 넘어, 자녀 세대의 성장을 돕고 젊은 자산가들의 금융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프리미엄 Mini-MBA 과정이다. 프로그램은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가 기획했으며 다양한 금융교육 콘텐츠로 구성됐다.

지난 6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1기 과정이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이어, 이번 2기 과정은 한층 폭넓은 참여층을 맞이했다. 대학생을 비롯해 전문직, 사업가, 프리랜서 등 다양한 직군의 참가자들이 교육에 참여해 프로그램의 폭을 넓혔다.

‘패밀리오피스 리더스 2기’는 하나은행 자산관리 전문가를 중심으로 하나증권, 하나자산운용, 하나벤처스 등 그룹 계열사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협업 강사진을 꾸려 진행한다. 교육 주제는 상속·증여 및 절세 전략, 글로벌 주식·채권 전망, 비상장 투자 전략,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이해, 내년 부동산 시장 전망 등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