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바이오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기업인 ㈜비앤비엘이 몽골 현지 유니교회와 몽골 한인교회에 건강식품을 후원하며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몽골 현지 주민들과 해외 교민 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앤비엘은 현지 교회를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전달했다.

이기오 ㈜비앤비엘 대표이사는 "우리의 건강기능식품이 몽골 현지 주민들과 교민들에게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국경을 넘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몽골 유니교회와 몽골 한인교회 관계자는 "㈜비앤비엘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현지 주민들과 교민들이 건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비앤비엘, 몽골 유니교회 및 한인교회에 건강식품 후원... 글로벌 나눔 실천 (사진 제공=㈜비앤비엘)
㈜비앤비엘, 몽골 유니교회 및 한인교회에 건강식품 후원... 글로벌 나눔 실천 (사진 제공=㈜비앤비엘)
㈜비앤비엘은 이번 몽골 교회 후원을 계기로, 앞으로도 해외 아동 영양 지원, 다문화 가정 및 해외 교민 지원 등 다양한 국제적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비앤비엘은 2024년 설립 이후 난각막, 기장밀, 사탕수수 등 독창적 바이오소재 특허 출원 및 건강기능식품 제품 개발을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OEM/ODM 제품군과 기획제품들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