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간편하게 연금 계좌 변경…고객 편의성 강화

[Hinews 하이뉴스] NH농협은행은 연금 수급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연금수령계좌를 NH농협은행으로 변경할 수 있는 ‘연금수령계좌변경’ 서비스를 NH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 앱에 탑재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연금수령계좌변경’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 ‘연금수령계좌변경’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 제공)

이 서비스를 통해 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기초연금 등 주요 연금을 타 금융기관 계좌로 받고 있던 고객은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기관 방문 없이 농협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농협은행 계좌로 변경할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연금 수급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고객 활력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명) 세라젬 파우제 M6 안마의자, 2등(3명) 파크골프채, 3등(10명)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4등(500명) 편의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보너스 이벤트로 연금수령계좌변경 서비스를 통해 연금을 수급한 고객 중 500명을 별도 추첨해 편의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연금수령계좌 변경 서비스는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연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대표적인 고객 중심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연금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