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18일 부산 강서구 녹산중학교 운동장에서 열린 ‘2025년 녹산중학교 총동문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의료 지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녹산중학교 총동문회가 주관했으며, 졸업생 간의 교류와 단합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병원 측은 참가자들의 안전을 위해 현장에 의료진을 파견하고, 응급 처치를 위한 구급함과 구급차를 배치해 긴급 상황에 대비했다.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18일 부산시 강서구 녹산중학교에서 개최된 ‘2025년 녹산중학교 총동문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의료진을 파견해 환자 발생 시 즉시 치료가 가능하도록 구급함을 비치하고 긴급 상황에 대비해 구급차를 배치했다.  (사진 제공=갑을녹산병원)
갑을녹산병원은 지난 18일 부산시 강서구 녹산중학교에서 개최된 ‘2025년 녹산중학교 총동문회 한마음 체육대회’에 의료진을 파견해 환자 발생 시 즉시 치료가 가능하도록 구급함을 비치하고 긴급 상황에 대비해 구급차를 배치했다. (사진 제공=갑을녹산병원)
갑을녹산병원 관계자는 “참가자들이 안심하고 체육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서 대응 체계를 갖췄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요청에 발맞춰 다양한 형태의 의료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