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 건강일반

건주병원, 내과 전문의 최세영 원장 초빙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5-10-22 14:22

[Hinews 하이뉴스] 건주병원이 내과 전문의 최세영 원장을 초빙해 더욱 탄탄한 내과진료 및 건강검진을 제공할 것으로 밝혔다.

최세영 원장은 지난 18일부터 건주병원 내과센터에서 진료를 시작했다. 이로써 건주병원은 총 12명의 전문의가 진료를 하며 척추관절센터, 뇌신경센터, 내과센터, 종합검진센터 및 도수재활센터까지 체계적인 협진시스템을 구축해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게 됐다.

최 원장은 조선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했고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에서 전임의로 근무했다. 이후 영등포병원, 국제바로병원, NK세종병원에서 내과진료, 소화기내시경으로 환자분들의 건강을 책임지며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아 왔다.

최세영 건주병원 원장(내과 전문의)
최세영 건주병원 원장(내과 전문의)
건주병원은 최 원장이 내과센터 소화기내시경 세부전문의로서 위·대장내시경 및 소화기질환, 만성기침과 만성피로 및 영양치료와 함께 당뇨·고혈압과 같은 일반 내과 질환까지 폭넓게 진료한다.

최세영 원장은 “건주병원에서 실력있는 의료진들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 내원하는 환자분들이 건강한 내일을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정무 건주병원 병원장은 “실력있고 임상경험이 풍부한 최세영 원장을 초빙하여 내과, 검진센터 환자분들에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도 지역 의료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