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브랜드 캐릭터 공식 네이밍 공모전을 진행하며, 소비자 참여형 브랜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임직원과 일반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캐릭터에 적합한 이름과 스토리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다양한 세대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반영해 친근하고 감성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하는 것이 목표다.
응모 기간은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대상 1명(50만 원), 최우수상 1명(30만 원), 우수상 2명(각 10만 원)이 선정된다. 최종 결과는 12월 19일 발표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브랜드 캐릭터 네이밍 공모전 실시 (사진 제공=제일헬스사이언스)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공모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는 ‘참여 기반 고객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관현 마케팅팀 PM은 “캐릭터는 브랜드 철학과 지향점을 상징하는 핵심 요소”라며 “소비자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제일헬스사이언스 고유 캐릭터를 완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정된 이름은 제품 패키지, 디지털 콘텐츠, 홍보 캠페인, 굿즈 제작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공식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캐릭터는 단순 심볼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소통 매개체로 자리 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