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의학 > 건강일반

은성의료재단, 산타원정대에 1000만원 기부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5-11-25 11:35

[Hinews 하이뉴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지난 20일 이수경 초록우산 부산·울산·경남권역 총괄본부장에게 산타원정대 소원성취 후원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부산지역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의 소원성취금, 크리스마스 선물, 동절기 난방비, 학습비, 문화체험비 등 다양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올해로 19회를 맞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원을 이루기 힘든 아이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초록우산과 국제신문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부산 대표 나눔 행사다. 시민과 기업 단체가 함께 참여해 아이들의 소원을 실현하고 따뜻한 기부 문화를 확산한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구자성 이사장 초록우산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사진 제공=좋은문화병원)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구자성 이사장 초록우산에 후원금 1000만원 전달 (사진 제공=좋은문화병원)
구자성 이사장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를 통해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는 기쁨을 함께 나누고 있어 10년째 참여하고 있다”며 “올해도 어린이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고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한 해를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은성의료재단은 2021년부터 매년 1억 원 규모로 부산지역 저소득 다문화가정 아동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 다문화가정 아동 인재양성 교육비, 양육자 장학금, 임산부 마더박스 지원 등 교육과 의료 전반에 걸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