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한림제약은 자회사 한림MS를 통해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3중 복합 성분의 눈 건강기능식품 ‘오큐타임 센스리브’를 1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에는 감잎 주정 추출물 600mg, 마리골드 꽃 추출물(루테인 20mg), 비타민 B3(니코틴산아미드 500mg)가 1포 기준으로 포함돼 있다. 각 성분은 건조한 눈 개선, 눈 노화 관리, 눈의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하루 1회 1포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영양소를 보충할 수 있다.
‘오큐타임 센스리브’는 습기와 산화에 강한 멀티팩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쉽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큐타임 센스리브 사진 (사진 제공=한림제약)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자료에 따르면 국내에서는 매년 약 250만 명 이상이 안구 건조증 관련 질환으로 진료를 받고 있어, 눈 건강 기능식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한림제약의 오랜 안과 질환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돼,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눈 건강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림제약 관계자는 “현대인의 생활 환경 속에서 가중되는 눈 피로와 노화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 수요가 높다”며, “‘오큐타임 센스리브’는 전안부와 후안부를 아우르는 눈 건강 솔루션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