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인기 게임 13종서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풍성한 혜택 쏟아진다"

산업 > 테크

넷마블, 인기 게임 13종서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풍성한 혜택 쏟아진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나레벨 등 주요 라인업 총출동… 아이템 증정 및 전용 던전 오픈

송소라 기자

기사입력 : 2025-12-22 17:04

[Hinews 하이뉴스] 넷마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13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각 게임의 특색을 살린 전용 콘텐츠와 파격적인 보상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넷마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13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넷마블)
넷마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의 인기 게임 13종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넷마블)

우선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구 세븐나이츠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용권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플레이로 얻은 양말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상점을 운영한다. '뱀피르'는 31일까지 성탄의 밤 이벤트 던전을 열어 전설 형상 및 탈것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작 및 인기작들의 공세도 이어진다. 'RF 온라인 넥스트'는 이벤트 던전 산타의 물류 창고를 통해 신규 코스튬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무료로 배포하며,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헌터 클래스 마일리지 이벤트를 통해 SSR 헌터와 무기 선택권을 제공한다. 서비스 100일을 맞은 '킹 오브 파이터 AFK'는 접속 시 최대 100만 루비와 레전드 파이터 오로치 이오리를 보상으로 내걸었다.

MMORPG 장르에서도 다채로운 축제가 열린다. '레이븐2'는 영웅 등급 성의를 얻을 수 있는 눈꽃 축제 이벤트를,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23일부터 보스 괴라르도를 처치하고 강화 재료를 얻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크리스마스 소원 빌기와 버프를 제공하는 케이크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돕는다.

이 밖에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제2의 나라',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마구마구 2025 모바일' 등에서 한정판 칭호, 소환 티켓, 레전드 선수팩 등 풍성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각 게임별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와 게임별 커뮤니티인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소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