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가 연말연시를 맞아 홈클리닝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청소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생활 공간을 정리하고 새해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디지털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가 연말연시를 맞아 홈클리닝 플랫폼 청소연구소와 손잡고 ‘청소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생활 공간을 정리하고 새해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단순한 금융 혜택을 넘어, 고객의 일상에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사진 = 두나무 제공)
이벤트는 내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업비트에 신규 가입하고 고객확인 절차를 완료한 회원은 청소연구소 가사청소 서비스 이용 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청소연구소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기존 이용 고객에게도 3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를 통해 연말 대청소나 일상적인 가사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 업비트 회원을 위한 혜택도 함께 준비됐다. 업비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청소연구소의 이사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사나 입주를 앞두고 대규모 청소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하는 구성이다.
두나무는 그동안 디지털자산 거래 환경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제휴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청소비 지원 이벤트 역시 금융 서비스 이용 경험을 일상 생활로 확장하려는 시도의 일환으로, 연말연시라는 시기적 특성을 반영한 생활 밀착형 혜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연말연시는 한 해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과 연결되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할인 쿠폰 사용 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