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KB국민카드가 병오년 새해를 맞아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캐시백 혜택과 포인트리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 결제 편의성을 높인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와 마스터카드, JCB카드 이용 고객을 위해 맞춤형으로 기획됐다.
KB국민카드, 병오년 새해 맞이 해외 여행 캐시백 이벤트 실시 (이미지 제공=KB국민카드)
먼저 KB국민카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를 운영한다. 고객이 KB Pay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에 카드를 등록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본 돈키호테와 주요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유럽 내 백화점 등 지정된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구조다.
글로벌 커피 프랜차즈 이용 고객을 위한 ‘해외 스타벅스 20% 포인트백’ 행사도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에 응모한 뒤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KB국민 기업, 비씨,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해외 현지 스타벅스 매장에서 월별 원화 환산 금액 기준 누적 5,000원 이상 결제할 경우, 이용 금액의 20%를 포인트리로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매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일본 여행객을 위한 실질적인 환급 혜택도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JCB카드 전세계 선착순! 일본 1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JCB 신용카드(KB국민 기업, 비씨 제외)를 사용하여 일본 현지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기간 내 누적 합산 10만 엔(JPY) 이상 결제하면, 결제액의 10%를 최대 1만 엔까지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이번 새해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사항과 가맹점 리스트 등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