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하나증권은 ‘하나 THE 발행어음’의 첫 출시를 기념해 하나증권 종합매매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규 금융상품 출시를 알리고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자산 운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하나증권은 ‘하나 THE 발행어음’의 첫 출시를 기념해 하나증권 종합매매계좌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하나증권)
먼저 하나증권은 발행어음과 관련한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약정형 발행어음을 100만 원 이상 매수하고 이를 유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도 별도의 추첨을 진행한다. 당첨된 2,000명의 고객에게는 국내 주식 매수 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고객과 휴면 고객을 위한 고금리 특판 혜택도 준비됐다. 하나증권은 신규 가입 고객 및 최근 6개월간 계좌 잔고가 100만 원 미만이었던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세전 연 3.6%의 금리를 제공하는 특판 발행어음 상품 가입 기회를 부여한다. 해당 상품은 약정형으로 만기는 181일에서 270일 사이다.
조대현 WM그룹장이 “발행어음은 시장금리 대비 경쟁력 있는 수익과 확정금리 구조를 바탕으로 단기운용을 선호하는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손님들이 발행어음 투자로 안정적인 자산증식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증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