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의료원, KLPGA 노승희 선수 홍보대사 위촉

건강·의학 > 건강일반

고려대의료원, KLPGA 노승희 선수 홍보대사 위촉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6-01-13 10:46

[Hinews 하이뉴스] 고려대학교의료원이 KLPGA의 떠오르는 스타 노승희(25, 파마리서치) 프로골퍼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위촉은 모교와 손잡고 국민 건강 증진과 생명 존중의 가치를 전하는 의미 있는 동행의 시작이다.

위촉식은 지난 12일 오전 10시 고려대 메디사이언스파크 본부회의실에서 열렸다. 윤 의무부총장을 비롯해 손호성 의무기획처장, 김학준 의학연구처장 등 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노승희 선수가 참석했다.

(좌측부터) 노승희 선수와 윤을식 의료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고려대의료원)
(좌측부터) 노승희 선수와 윤을식 의료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고려대의료원)
고려대의료원은 그간 사회에 긍정적 영향을 미친 문화·예술·스포츠계 인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해왔다. 고려대학교 국제스포츠학부 출신인 노승희 선수는 모교 의료원의 주요 행사와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며, 국민 건강 증진과 의료원의 가치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노승희 선수는 ‘꾸준함’과 ‘정확성’을 바탕으로 2025년 KLPGA 투어 통산 3승을 달성하고, 상금랭킹 2위에 오르며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윤을식 의무부총장은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노승희 선수를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노 선수의 에너지가 의료원의 혁신과 인술 정신을 널리 알리는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노승희 선수는 “모교의 든든한 버팀목 덕분에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환자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전하고, 골프선수로서의 도전과 노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