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 웰컴 이벤트' 실시

산업 > 금융·증권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 웰컴 이벤트' 실시

신규 가입 고객 대상 3만 원 상품권 증정 및 전문가 1:1 맞춤형 컨설팅 제공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21 15:59

[Hinews 하이뉴스] 신한투자증권이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형) 시장 공략을 위해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에 나선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DC형 계좌를 처음 개설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DC 신규 웰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 웰컴 이벤트' 실시 (이미지 제공=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 신규 웰컴 이벤트' 실시 (이미지 제공=신한투자증권)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퇴직연금 DC형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상품권이 제공된다. 단순히 가입 혜택을 넘어 고객의 실질적인 노후 자산 관리를 돕기 위한 전문 서비스도 병행된다.

특히 신한투자증권은 자산관리 전문가 집단인 ‘신한 프리미어 패스파인더’를 통해 차별화된 컨설팅을 지원한다. 100여 명의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이들은 고객 개개인의 생애주기와 투자 성향을 정밀하게 분석하여 1:1 대면 컨설팅을 제공하며, 효율적인 연금 수령 설루션까지 아우르는 전문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지원도 강화했다. 신한투자증권은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등을 통해 월간 투자전략 카드뉴스와 모델 포트폴리오(MP)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공지능(AI) 기반의 맞춤형 상품 추천 기능을 통해 고객들이 스스로 자산을 운용하는 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고 있다.

박세현 신한Premier연금사업본부장은 “DC형 퇴직연금 계좌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연금 자산관리 패키지 및 운용 정보와 연금세무 상담을 함께 제공해 보다 실질적인 연금자산 관리를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