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 > 제약산업/유통

동아제약, 판피린 새 모델에 이찬원 발탁

김국주 기자

기사입력 : 2026-01-27 13:25

[Hinews 하이뉴스] 동아제약은 감기약 판피린의 새 전속 모델로 가수 이찬원을 선정하고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찬원은 지난해 KBS 연예대상 ‘올해의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확보했다. 판피린은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효능을 알리는 광고를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낮에는 ‘판피린큐’, 밤에는 ‘판피린 나이트액’을 활용해 하루 종일 감기 증상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하며, 캠페인명 ‘엔딩’편에서는 감기 증상 완화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찬원은 트로트 메들리를 활용해 코감기, 목감기, 기침 등 상황별 감기 증상을 보여준다.

동아제약, 판피린 모델로 ‘이찬원’ 발탁... 신규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사진 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판피린 모델로 ‘이찬원’ 발탁... 신규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 (사진 제공=동아제약)
광고는 TV와 동아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후속편 ‘뚝딱’ 편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판피린은 약국용 판피린큐, 판피린 나이트액, 편의점용 판피린티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다. 액상 제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물 없이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어 감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김국주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