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트팜(대표 김국현)이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퓨리언스(Purience)’ 라인을 론칭해 ‘퓨리언스 에이파지 듀얼 이펙트 크림’과 ‘퓨리언스 에이파지 듀얼 이펙트 마스크’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퓨리언스는 의약품 원료 개발 및 병원용 화장품 개발을 통해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니스트팜이 일반 소비자용으로 처음 선보이는 얼리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이다.퓨리언스는 피부건강만을 생각하는 순수과학(Pure+Science)이라는 의미로 20대의 투명하고 탄력 있는 핑크빛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겠다는 소망을 담은 브랜드이다.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크림’과 ‘마스크’ 2...
호텔 등 숙박 및 외식산업의 확대에 따라 관련 신규 사업의 수요를 창출하고 산업 관계자 간 교류의 기회를 마련할 ‘2017 호텔·레스토랑·바 산업전(SHE 2017)’이 8월 3일(목)부터 5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이번 전시회는 호텔 및 외식산업의 흐름과 전망을 한눈에 가늠해 볼 수 있는 종합 전시회로 업계 최신 트렌드 및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전시회에서는 △객실/욕실 시설 및 용품 △인테리어 가구/가전 △IT 시스템 설비 및 기기 △위생 및 클리닝 서비스 △주방 설비 및 기기 △테이블웨어 △주류 및 음료 등 호텔과 레스토랑, 바 산업을 아우르는 품목이 전시된다.◇4차 산업혁명 시대, 호텔산업 전문 컨퍼런...
글로벌 No.1 오리지널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K14’ 치킨 신메뉴를 출시했다.KFC K14은 치킨 한 마리를 한입 크기로 컷팅해 고객들이 가정에서 치킨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객의 편리성을 강조했다.또한 로컬치킨보다 푸짐함과 KFC만의 전통을 가진 수제치킨으로 여성 고객들이나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K14’ 신메뉴는 딜리버리 매장에서 제공되며 KFC 앱과 테이크아웃 고객들에 한해 판매한다.KFC는 고객들이 KFC 치킨을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K14를 출시하게 됐다며 정직한 음식이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만들고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본격적 여름 시즌에 맞춰 ‘복숭아 에이드’와 ‘자두 스무디’를 출시했다.‘여름’하면 떠오르는 대표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해, 달콤 상큼한 맛은 물론 생과일의 향까지 살아 있는 여름 시즌 한정 음료를 선보인다.은은한 향을 머금은 ‘복숭아 에이드’는 부드러운 식감의 흰 복숭아(백도) 과육을 그대로 갈아 사용했으며 톡 쏘는 시원한 탄산수와 상큼한 레몬, 향긋한 로즈마리를 더해 청량감을 살렸다.새콤달콤한 ‘자두 스무디’는 알이 굵은 신선한 자두의 씨를 뺀 과육을 갈아내 자두가 가진 맛과 향을 음료에 담았다. 또한 각각의 음료 위에는 큼직한 복숭아와 자두를 올려 음...
KAL호텔이 여름을 맞아 무더위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기운을 불어넣어줄 여름 특선 메뉴를 8월까지 선보인다.먼저 한일식당 ‘사라’는 ‘전복 녹두 반계탕’로 건강한 맛을 선사한다. 신선한 닭 반 마리와 전복에 체내의 열을 내리는데 효능이 있는 녹두를 사용해 진하게 뽑아낸 국물을 더한 전복 녹두 반계탕은 기존 삼계탕보다 더 영양가 높고 맛있는 여름 웰빙 보양식으로 올해 유독 기승을 부리는 더위로 인해 떨어진 에너지를 보충해준다.중국관 ‘심향’에서는 ‘중국식 냉면 정탁코스’가 시원한 별미를 찾는 고객들을 기다린다. 새우, 갑오징어, 전복, 해삼 등 싱싱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간 차가운 국물에 새콤한 겨자소스와 고...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촉촉한 수분광과 생생한 컬러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수분 쿠션 블러쉬’ 3종을 출시했다.더페이스샵의 수분 쿠션 블러쉬는 최근 과즙상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맑은 혈색의 생기 넘치는 볼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블러쉬를 한 것만으로도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특히 이 제품은 촉촉한 수분효과를 위해 비타민베리 오일, 패션플라워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등 3가지 보습 오일을 섞은 베리 오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볼 위에 윤기 있는 수분광을 더한다.또 한 번의 터치로도 컬러막을 씌운 듯 생생하고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고, 피지...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23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공간성수’에서 출산 맘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회 ‘앱솔루트 베이비스쿨’ 모유 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앱솔루트는 육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초보 엄마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 최근 실시한 영유아 수유실태 조사 및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모유 연구성과에 대해 소개했다. 아기의 성장발달을 위한 모유의 중요성과 수유부의 영양섭취 가이드, 모유 수유에 대해 평소 궁금했던 점을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를 통해 확인하는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영유아 수유실태 조사 결과… 평균 모유 수유 기간 4.1개월, 6개월 완전 모유...
한국솔가(대표 김용을)가 사내 임산부 배려 문화 활성화를 위한 ‘함께 키움 프로젝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임산부임에도 배가 많이 부르지 않아 배려 받기 어려운 초기 임산부들을 위해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가 마련한 초기 임산부 배려 캠페인 ‘함께 키움 프로젝트’가 많은 기업들의 참여로 이어지고 있다.사내 임산부에 대한 배려 문화 활성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한국솔가가 실시한 ‘함께 키움 프로젝트’는 직장 내 초기 임산부를 배려하는 5계명 준수를 약속한 기업에 사내 홍보 포스터를 전달하고 참여 기업 전 임직원에게 솔가 비타민C 제품인 에스터C를 제공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수정란이 착상해 태아의 뼈와 혈액...
CJ제일제당 눈 건강 전문 브랜드 ‘H.O.P.E 아이시안’이 눈 건조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이시안 아이샤워’를 출시했다. 현재 성장하고 있는 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대응력과 시장 지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아이시안 아이샤워는 눈에 촉촉함을 유지시켜 주는 오메가 3(EPA&DHA)를 함유하였으며 인체시험을 통해 눈물 생성량과 눈물막의 유지시간 증가가 확인돼 눈 건조 관련 기능성 소재로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오메가 3 외에도 마리골드 꽃에서 추출한 식물성 루테인 성분을 함유해 눈의 선명함을 유지시키도록 했고,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A와 비타민 E까지 눈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았...
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제주엔(Jeju:en)’이 28개 품목에 대해 유럽화장품인증(CPNP)을 완료하면서 아미코스메틱은 총 100건 이상의 CPNP를 완료하였다(2017년 8월 1일 기준).유럽화장품인증(CPNP, 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은 유럽 수출을 위해 반드시 진행되어야 하는 온라인 등록 시스템으로 그 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CPNP를 한번 등록하면 E.U(유럽연합/28개국)과 EFTA(유럽자유무역연합/4개국)에서 판매할 수 있다.아미코스메틱은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퓨어힐스에 이어 제주엔의 28개 품목에 대해 유럽화장품인증을 완료하여 총 100건 이상의 CPNP 등...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사장 오연천)이 26일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동에 소아암 환자 및 가족을 위한 치유와 돌봄의 공간 ‘광주나음소아암센터’를 개소했다.서울, 부산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연 광주나음소아암센터는 앞으로 소아암 환자와 그 가족에게 필요한 경제적 지원, 전문심리상담, 집단프로그램, 소아암 정보 제공, 기부 연계사업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한다.개소식에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안효섭 상임이사, 황태주 이사를 비롯하여 화순전남대학교 국훈 소아청소년과 과장과 비호지킨림프종을 이겨낸 김현서 어린이(9세) 등이 참석했으며, 광주남성합창단(단장 김정수)이 축하공연으로 참여하여 센터 개소를 축하했다.한국백혈병어...
힐링유VR은 앞서 1월 선보였던 ‘삼성서울병원 암병원 VR+앱’ 이후 두 번째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힐링유 VR’은 프랑스, 사이판과 같이 해외 관광명소나 에버랜드의 사파리월드, 우주관람차 등 놀이공원을 가상 현실로 구현해놨다.힐링유VR을 통해 환자들이 고단한 병원생활을 잊고 활력을 얻도록 도와 심리적 안정을 되찾도록 하자는 취지다.남석진 암병원장은 “힐링유VR은 특별히 암진단과 치료과정 중 사회적,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VR컨텐츠들을 개발해 환자들에게 더욱 다가서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편 삼성서울병원은 환자 편의를 위한 다양...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함은 물론, 제품 용량과 거울, 퍼프 크기까지 2배 가량 키운 신개념 빅 파운데이션 팩트인 ‘라끄베르 스노우 에센스 빅팩트’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가성비는 물론 가용비까지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제품으로 ‘빅팩트’라는 이름처럼 라끄베르의 기존 팩트 제품들보다 용량을 2배 가까이 높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특히 용량을 키우면서도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감춰주는 높은 커버력과 섬세한 밀착력을 제공하며 촉촉한 수분감까지 선사한다. 화사한 피부 빛을 선사하는 스노우 앰플TM을 담은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바를 때마다 물이 터지는 듯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의 병·의원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Dr.PNT가 스프레이형 고함량 비타민 제품인 ‘에브리D’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에브리D’는 실내 활동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부족한 비타민D를 집중적으로 보충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주성분인 활성형 비타민 D3는 성인 하루 권장섭취량(400IU)의 2.5배에 달하는 1000IU가 함유돼 있어 뼈 형성 촉진과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특히 ‘에브리D’는 입과 음식 등에 간편히 뿌려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 스프레이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이 빠르고 합성 보존료와 유화제, 감미료 등이 첨가돼 있지 않아 안전성을 한층 높였다.‘에브리D’와 함께 출시된 어린이용 ‘에브리...
심혈관계 중환자치료 ‘전담전문의’ 배치와 다학제진료가 심장내과 중환자실 사망률을 낮추는 중요한 요인이라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2013년 국내 처음으로 중환자의학과를 개설, 운영 중인 삼성서울병원 중환자의학과/순환기내과 양정훈 교수 연구팀은 2012년 1월부터 2015년 12월까지 심혈관계질환 원인으로 심장내과 중환자실에 입원한 2431명을 대상으로 사망률을 비교했다.연구팀에 따르면 2013년 3월 이전 전담전문의와 다학제 진료가 없는 ‘낮은 관리그룹(low-intensity)’ 616명과 2013년 3월 이후 심장내과 중환자실에 ‘전담전문의’가 배치되고 다학제 진료를 받은 ‘높은 관리그룹(High-intensity)’ 1,815 명을 나눠 조사한 결과...
녹십자(대표 허은철)가 고혈압·고지혈증 복합제 ‘로타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로타칸’은 고혈압 치료성분인 ‘칸데사르탄’과 고지혈증 치료성분인 ‘로수바스타틴’을 결합한 복합제이다.‘칸데사르탄’은 혈관을 수축하는 물질 분비를 막아 혈압강하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로수바스타틴’은 나쁜 지방성분인 LDL-C(저밀도 지단백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로타칸’은 고혈압과 고지혈증에 각각 특징있는 단일제 성분을 조합해 1일 1회 복용만으로 고혈압과 고지혈증에 동시 치료효과를 나타낸다.이와 같은 복합제가 다양한 성분과 용량으로 출시됨에 따라 의료진의 선택의 폭이 늘어나고 환자의 복용편의성...